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06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4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하이브가 이수만 일부 가져가는걸로 되는거면 광야 세계관 다시 시작되는거니까? 광야 그거 뇌, 절 심하다고 엄청 안좋아하던디
대표 사진
익인1
난 카카오가 더 싫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카오가 더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카오가 더 싫은데 하이브가 광야를 만든것도아니고 무슨상관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이수만이 자기 지분 파는 이유가 경영권 다시 유지하려고 하는거 아니었어? 인티는 또 다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수만..이수만은 빠져야하는게 맞고 둘중누가 더싫냐고 물어서 솔직히 덕질만 정상가능하면 상관없음 관심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싫은데 카카오가 더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카오가 최악인데ㅋㅋ역바이럴 회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브 cj 카카오중에는 카카오가 극혐이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별 생각 없는데 이성수랑 탁영준이 본부제 할 수 있으면 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디든 노상관이고 걍 지금 돌들 컴백좀 제대로 시켜주길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ㅁㅈ각각 어떤지 잘 알지도 못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카오도 하이브도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독자적인게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ㅅㅁ 나가는게 좋은데 카카오도 싫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다 싫고 빨리 내 돌 티저나 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아니 카카오가 제일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카카오가 더 싫다는거 하이브 주식충이니까 무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카카오는 이미 지분 있자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이브 카카오 하면 슴덕 입장에서는 당연히 카카오지ㅋㅋㅋㅋㅋㅋ 카카오는 몸집 키워서 엔터 상장 시키는게 목적이라 엔터 운영에 간섭도 안하는 것 같고 사옥도 따로 쓰는데,, 지금은 그냥 주식 매수라고는 하지만 그렇게 야금야금 지분 늘려서 인수 될지 누가 알음ㅠ 거기까지 생각하면 하이브 절대 ㄴㄴ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히 카카오가 낫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광야뇌절보다 카카오가 더 싫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자꾸 인터뷰를 하는거야 진짜 관심1도 없음~~~ 스엠이 지지고 볶든 알아서 하라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슴은 슴인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수도 아니고 주식 사는거에 슴돌팬들은 암 생각없을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카카오가 더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저 어느쪽이든 빨리 상황이 정리되고 얘기 더 안나오기만 바람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하고 말고 할게있나 내돌 컴백이나 했음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카카오가 최악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카오가 더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카카오가 더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카카오가 더ㅓㅓㅓㅓㅓㅓㅓ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 몰라서 아무것도 모르겠고 앞으로 뇌절 안 하고 일만 잘해주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카카오가 더 극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둘 다 노관심임 어디든 활동이나 제대로 시켜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카카오 개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ㄴㄴ 하이브가 스엠 인수하는게 아님
수만리가 가진 지분을 가질까 말까 검토 중 이라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 싫은데 카카오가 최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카카오 개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엥 아니 카카오보단 하이브가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카카오 너무 싫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무생각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딩초 아니라 주식이라도해본 사람이면 카카오가 더 불안하지 카카오가 슴 데려가려는 이유 뻔한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맘 식음..
5:17 l 조회 1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9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2
5:09 l 조회 14
스키즈 아이튠 월드, 미국, 유럽 다 1위했어3
5:08 l 조회 14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15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8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39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3
4:52 l 조회 44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2
4:52 l 조회 22
뭔가 탈빠 가능할거같음 쀨이옴4
4:44 l 조회 67
3
4:42 l 조회 59
나!!! 빅뱅!!! 콘서트!!!! 간다!!!!1
4:37 l 조회 40
우리 판 아줌마들 진짜 짜증 나서 미치겠다1
4:35 l 조회 64
올데프 영서 진짜 초미녀다
4:20 l 조회 31
너무 배고픈데 지금 연두부 퍼먹는거 어떻게 생각함9
4:19 l 조회 71
탈덕했는데 이유가너무슬픔10
4:12 l 조회 184
남아공전 광화문 출연가수 HYNN이네1
4:03 l 조회 84
순살 닭볶음탕vs닭고기 간장조림 덮밥6
3:58 l 조회 55
요즘은 국내랑 해외 인기멤 같아?11
3:56 l 조회 96
10스럽게 말하는 같팬 너무 짜증나
3:5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