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06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4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하이브가 이수만 일부 가져가는걸로 되는거면 광야 세계관 다시 시작되는거니까? 광야 그거 뇌, 절 심하다고 엄청 안좋아하던디
대표 사진
익인1
난 카카오가 더 싫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카오가 더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카오가 더 싫은데 하이브가 광야를 만든것도아니고 무슨상관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이수만이 자기 지분 파는 이유가 경영권 다시 유지하려고 하는거 아니었어? 인티는 또 다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수만..이수만은 빠져야하는게 맞고 둘중누가 더싫냐고 물어서 솔직히 덕질만 정상가능하면 상관없음 관심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싫은데 카카오가 더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카오가 최악인데ㅋㅋ역바이럴 회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이브 cj 카카오중에는 카카오가 극혐이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별 생각 없는데 이성수랑 탁영준이 본부제 할 수 있으면 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디든 노상관이고 걍 지금 돌들 컴백좀 제대로 시켜주길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ㅁㅈ각각 어떤지 잘 알지도 못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카오도 하이브도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독자적인게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ㅅㅁ 나가는게 좋은데 카카오도 싫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다 싫고 빨리 내 돌 티저나 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아니 카카오가 제일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카카오가 더 싫다는거 하이브 주식충이니까 무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카카오는 이미 지분 있자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이브 카카오 하면 슴덕 입장에서는 당연히 카카오지ㅋㅋㅋㅋㅋㅋ 카카오는 몸집 키워서 엔터 상장 시키는게 목적이라 엔터 운영에 간섭도 안하는 것 같고 사옥도 따로 쓰는데,, 지금은 그냥 주식 매수라고는 하지만 그렇게 야금야금 지분 늘려서 인수 될지 누가 알음ㅠ 거기까지 생각하면 하이브 절대 ㄴㄴ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히 카카오가 낫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광야뇌절보다 카카오가 더 싫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자꾸 인터뷰를 하는거야 진짜 관심1도 없음~~~ 스엠이 지지고 볶든 알아서 하라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슴은 슴인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수도 아니고 주식 사는거에 슴돌팬들은 암 생각없을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카카오가 더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저 어느쪽이든 빨리 상황이 정리되고 얘기 더 안나오기만 바람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하고 말고 할게있나 내돌 컴백이나 했음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카카오가 최악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카오가 더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카카오가 더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카카오가 더ㅓㅓㅓㅓㅓㅓㅓ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 몰라서 아무것도 모르겠고 앞으로 뇌절 안 하고 일만 잘해주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카카오가 더 극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둘 다 노관심임 어디든 활동이나 제대로 시켜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카카오 개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ㄴㄴ 하이브가 스엠 인수하는게 아님
수만리가 가진 지분을 가질까 말까 검토 중 이라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 싫은데 카카오가 최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카카오 개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엥 아니 카카오보단 하이브가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카카오 너무 싫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무생각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딩초 아니라 주식이라도해본 사람이면 카카오가 더 불안하지 카카오가 슴 데려가려는 이유 뻔한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 일주일 정도만 뭘 먹어도 건강에 아무 이상이 없었으면 좋겠다
3:07 l 조회 1
멤버들이 최애 대하는게 1년사이에 바꼈는데 어쩔수없는건가1
3:05 l 조회 26
난 아직도 스엠이 그냥 미움....
3:03 l 조회 59
너네 강박있는거있어?8
3:01 l 조회 35
덕질하면 덜 늙음1
3:00 l 조회 32
영훈 진짜 잘생김1
3:00 l 조회 11
나이든 분들이 벅차서 워딩 오글거리는게 조롱을 정당화 하진 않지7
3:00 l 조회 49
내일 이벤트 참여해야되는데 까먹고 전재산 다씀1
2:59 l 조회 22
아 근데 그건 있음ㅋㅋㅋㅋ1
2:59 l 조회 28
돌판 대부분 2030이잖아2
2:59 l 조회 48
나 지금 탈덕부정기인 듯…? 4
2:58 l 조회 49
미친 내가 덕질했던 연생? 호스트 됨4
2:58 l 조회 46
자려다가 탯성 떡밥 다른 각도캠보고 벌떡 일어남 5
2:58 l 조회 19
그냥 요즘 ㄹㅇ 줌으로 선빵침1
2:57 l 조회 41
줌 감성 이런게 ㄹㅇ 의미가 없는게
2:57 l 조회 29
난 줌 이란 말 못 쓰겠음5
2:56 l 조회 43
근데 보통 자식자랑하는 애들은1
2:56 l 조회 27
난 잼취급도 줌취급도 다 받아봐서2
2:56 l 조회 37
솔직히 팬덤 나이대 고무줄취급 많이당함ㅋㅋ
2:55 l 조회 20
그냥 찐으로 통일하자1
2:5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