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07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7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수만이 라이크기획인가 뭔가로 프로듀싱비 받아먹고 페이퍼컴퍼니 차려서 돈 더 가져감 -> 주주들 빡침 -> 이수만 팽당함 이성수는 카카오랑 손 잡음 -> 이수만 수틀려서 하이브에 1대 주주 넘길라함 

하이브 : 개꿀 

 

이거 맞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에 하이브가 제시할 땐 곧 죽어도 안된다고 수만이가 그랬어서 ㅋㅋㅋㅋ하이브는 ㄹㅇ 꿀임 지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브는 개꿀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브는 걍 여러모로 잃을게 없음 주주되면 드걸로 이득인거고 주주안하고 손놔도 잃을거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사진 빡침이 아니고 주주들이 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저대로 되면 하이브만 개꿀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재벌집 보는거같다 드라마보다 현실이 더 드라마 같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나도 재벌집 생각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카카오랑 손 잡으면서 발행한 주식이 문제인거 아냐? 신주발행하면 지분율이 줄어드니까 기존 주주동의와 함께 진행해야하는데 슴에서 상의도 없이 진행한거 때문에 지금 이까지 온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맞아 신주발행해서 여기까지 온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ㄴ 설명 찰떡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카오랑 하이브입장에서는 개꿀인상황인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대 주주 넘기려고 하는지까진 모르지 않나? 지분을 얼마나 내놨는지는 안나와서.. 어쨌든 이수만이 빡쳐서 견제 목적으로 하이브한테 지분 팔겠다고 하는 건 맞는 거 같음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을 얼마요구하냐 따라 무산될수도있지
원래 카카오가 이수만지분 사려했는데 이수만이 18퍼를 7천억 불러서 무산됨
어제 카카오가 9퍼를 2천억에 cb,증자등으로 얻는 방식으로 매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이브는 손 안대고 코푸는 거지.. 그리고 주식 매수 안해도 손해는 전혀 없음 ㅋㅋ 알아서 덩굴째 굴러들어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고마워 나 드디어 이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개재밌어 소설도 이렇겐 안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이브 엔터공룡 그 잡채 되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이브 쩐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그럼 궁금한게 이수만이 1대주주 넘기면 스엠은 거의 하이브산하가 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진짜 재밌다ㅋㅋㅋㅋㅋ 하이브만 개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와 꿀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맇학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이브 진짜 될놈될 지린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해외 자리는 별도인데 남은 자리공유는 그쪽만 되는거야?
19:38 l 조회 5
빅뱅콘 예매햇는데 좌석 어디했는지 기억안나서 보려는데
19:38 l 조회 15
오늘 시간이 도저히 안되서 마사지샵에서ㅜ티켓팅 했는데
19:38 l 조회 12
빅뱅 막콘
19:38 l 조회 16
빅뱅콘 아직도 대기중인 사람4
19:38 l 조회 19
뭔가 연습생 생활 재밌을 것 같지 않음???
19:38 l 조회 8
내 본진 공백기인 배우보다 소통 안온다
19:38 l 조회 7
만찬가 뮤비 자세히 보니까 한국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7 l 조회 9
나는 내가 어디 잡았는지도 모르구 다시 대기중임4
19:37 l 조회 37
빗앤붓 샵 어때 5
19:36 l 조회 31
언니 지긋지긋해🥹🥹🥹
19:36 l 조회 23
방탄 뷔정국 이 플리 지금은 없오...?4
19:35 l 조회 40
근데 태산 진짜 잘생겼다1
19:35 l 조회 28 l 추천 4
빅뱅콘서트가 재밌는 이유,,,,,,1
19:35 l 조회 113
해리포터 한국 드라마버전 배우 이미지? 봄?2
19:35 l 조회 26
원빈이 사랑고백2
19:35 l 조회 22
내가 왜 내 여자들을 보러가겠다는데 티켓팅을 해야해1
19:35 l 조회 12
차라리 일예 노리는게 나은가4
19:35 l 조회 66
막콘 3층이라도 성공했다 8
19:35 l 조회 67
방탄 진
19:35 l 조회 1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