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06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연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7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슴돌만 1n년째 파는 데 

생각할수록 관리안되는회사구만 

매력적일 이유가1도없는데 왜 먹으려들까..
대표 사진
익인1
그것이 바로 에스엠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읭..그건 쓰니 의견이고 나라도 사고 싶을듯...sm이라는 네임벨류랑 돈이 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처리가 느므 등신이라 내위주로만 생각한듯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슴돌만 1n년째 판다는 .. 너의 말이 그 이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ㅌㅌㅌ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단박에 납득완ㅋㅋ설득력쩔었다..하긴 갖다받친돈만...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나도 노이해 슴돌팬 n년인데 방금 아..? 하고 깨달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이브는 걍 지분 가지려는거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엠이 돈벌면 자기들이 걍 버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뭘원해 걍 주식사는거지 ㅋㅋㅋ 오바쌈바 오지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하니까 주식사는거지 평소에도 화가많은편인가봐?ㅋㅋ필요하지않으면 살필요있냐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수들 IP가 얼마나 돈이 되는지 니가 몰라서 하는 말이지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임벨류 무시못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능이나 제작만 봐도 시스템 잘되어있잖아 가수는 새로 만들수있지만 환경은 바로 안되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이브는 레이블로 나눠서 그렇지 안에 몇 회사가 포함되어있는 건데 스엠은 혼자서 레이블 낀 것만큼 유명한 연예인들 많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슴에 좀 새로운 변화가있긴하몀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하이브는 이해안되는데 다른 타 기업들은 이해됨
생각보다 이득임 컨텐츠나 모델쪽에서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런 애들 좀 웃김..대형기획사에 본인도 1n년째 덕질중이라고 해놓고 왜 내려치기하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그러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관리 안되는 건 윗선이나 구조 문젠데 그거는 인수하고 바꾸면 해결될 수 있는 문제고 진짜 매력적인 건 아티스트 ip지. 케이팝의 유구한 역사에 발자취 남긴 돌이 몇인데ㅋㅋㅋㅋ 게다가 팬층의 숫자, 화력, 충성도 이런걸 생각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관리안되는 건 팬들이나 속터지겠지
스엠 연 수익이 얼만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응..? 나같아도 스엠부터 인수하려고 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관리가 안되니까 더 솔깃하잖아 스엠인데 관리가 안된다거? 우리가 자본의 맛으로 관리해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왜 인수하고싶어하는건지 모르겠으면 좀 심각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본문보자마자 이유 써놨네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같은 충성고객이 전세계에 있자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수하고 내부사정 손보면 그만이지 이미 스엠 네임자체랑 닦아둔 기반이 얼만데 ㅋ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팬들이 보긴 막 굴러가는것같아도 슴이 이쪽에서는 시스템 잘 만들어둠 본사 지분 먹으면 씨앤씨까지 같이 오니까 이득이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 몸 경직된 마약 의심되는 사람 음성나왔네
21:23 l 조회 1
소신발언
21:23 l 조회 1
콘솔이 뭐야?
21:23 l 조회 3
더벤티 뭐가 맛있어?
21:23 l 조회 2
무통장한사람들 입금해라1
21:22 l 조회 16
눈치많이보는 익인들은 그만큼 눈치줘?1
21:22 l 조회 10
피겜X 1화 의자 결박 탈출 스포 봤는데 의외다...(강 스포주의)
21:22 l 조회 3
하투하 이거 너무 예쁨
21:22 l 조회 7
ADHD약 먹어본익??
21:22 l 조회 5
인기멤인데 극성맘 많으면 ㄹㅇ…
21:21 l 조회 29
오알럽 들으면 생각나는 계절은 개인적으로 1월~2월인듯
21:21 l 조회 5
아 인스타에 남자배우들 성대모사 잘하는사람 누군지알아?
21:21 l 조회 5
진짜 유럽엔 에어컨 없어?
21:21 l 조회 9
유씨노벨 아는 사람1
21:21 l 조회 12
머리가 좋아야
21:20 l 조회 20
빅뱅콘 솔직히 걍 한국인 노래방임
21:20 l 조회 20
#ㅁ돌아놀자 주작 많겠지?1
21:20 l 조회 20
버스대절은 일찍 도착하던데, 대실 vs 카페1
21:20 l 조회 6
짜요짜요 감질나서 아쉬웠던 어른들 용량 3배 더 큰 왕짜요짜요 나왔으니 무한으로 즐기시길1
21:20 l 조회 12
리센느도 센터 진짜 잘뽑지 않았어?
21: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