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0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시원시원하고 쭉쭉 올라가는 거.. 

목소리도 탄탄하고 

남그룹에 꼭 필요한 보컬실력+목소리 인 거 같음 

진짜 너무너무 잘해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네버 듣자마자 와 이건 김재환 노래다 이랬던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느낌 너무 비슷하다(좋은 뜻임)
너무 맘에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후이가 쓴 노래 김재환이 부를 때 약간 그런 느낌 받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가 둘 다 말랑하고 콩떡같은 것도 비슷한 거 같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예전부터 그런 말 좀 있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후이팬이라 그런가 모르겠어...둘은 너무 다르게 느껴진다해야하나 후이가 더 차가운느낌이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타팬이 들었을 땐 좀 비슷하다고 느꼈어 ㅋㅋㅋㅋㅋ
후이 킬디스럽 부르는 거 듣고 더 그렇게 생각함!! 어쨌든 둘 다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버랑 에너제틱은 후이가 워낙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 그대로 불러주길 원하는 스타일이라 숨의 양도 디테일하게 보거든 그래서 비슷하게 들릴수있다 생각하는데 다른건 진짜 모르겠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색 어쩌고 난리던데 동아시아들한테만 열폭하는거지?
17:18 l 조회 1
아니 방탄 패션위크 글 보고 40도라는거밖에 머리에 안남음
17:18 l 조회 4
정보/소식 세월호 생존 학생 비보에도 악플…경찰 "2차가해 엄정대응"
17:18 l 조회 2
정보/소식 온앤오프 신곡 ”OPEN THE DOOR" 잇츠라이브
17:18 l 조회 2
리더가 인성 안 좋은데
17:17 l 조회 15
멕시코 녀성들 키스에 목말랐나?
17:17 l 조회 15
정병들 체력좋다4
17:17 l 조회 29
탈퇴멤이랑 친목하는 거 좀 짜증나네2
17:16 l 조회 63
라이즈 무슨 스케줄 있어?1
17:16 l 조회 89
티빙 유출되고 들어가기가 싫어짐5
17:15 l 조회 25
팬글에 음.. 흠.. 이러는 애들 갠적으로 너무 찌질해보임4
17:15 l 조회 43
지나는 근데 이게 유죄가 나왔던거라.... 복귀해도 반응 좋을려나 모르겠네1
17:15 l 조회 28
나 작년에 에어로빅 듣는 이모님들 수업곡 생각나는거 적어볼게
17:15 l 조회 11
요즘 방지민 너무 이쁨
17:15 l 조회 5
근데 ㄹㅇㅈ 조합 릴스 달라고 난리쳐놓고14
17:13 l 조회 303
내 돌 제발 머리 잘라줘....여름인데 그건 아니다 최애야1
17:13 l 조회 25
독서를 하면 사람이 좀 성...숙해지나? 4
17:13 l 조회 24
라이즈 오늘 쇼챔 생방은 안나와?6
17:13 l 조회 97
건호가 ㄹㅇ 잘생걋네2
17:13 l 조회 42
유병재 실시간 코르티스 건호 디올쇼 반응3
17:13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