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0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4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제일 나은거같기도... 오늘 봤는데 키 얼굴 다되는데 실력도 좋고 스타성도 나름 있는거같음

[잡담] 난 그냥 성한빈이 1등하는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누구한테 전화하능서야???? 어머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https://twitter.com/zzzzomii/status/1623658916885438471?s=46&t=Lf4rnqQEqir8vwcIRIxOUw
어머님한테 존댓말쓰는데 통화 엄청 달달하게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타성이 나름 있는게 아닌거같음... 그냥 대놓고 있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 마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대놓고 봐도 1등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등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갑자기 무대하다 쌍욕날리는거 아닌 이상 무조건 데뷔각임(그럴일 없다는거 아니까하는 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잘하는데 외모까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모든 서사가 1등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센터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얘 말곤 할 사람이 없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미친 스타성이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등할듯 안본 친구도 얘만 알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1등임 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굴에 독기가 있음 얘는 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심지어 인성까지 너무 완벽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얘는 걍 완벽하던뎈ㅋㅋㅋㅋ 얼굴 노래 춤 매력 인성 말투 이런 빠지는 거 없는 1등은 처음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볼수록 왜 센터인지 납득 완.ㅋㅋ 그냥 계속 센터하다가 센터하게 될 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이제 궁금한 건 과연 1등 한 번이라도 내려올 것인가 인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내려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려오면 그만큼 뭔가 뒤집을 일이 생긴다는건데 그러면 재밌어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다 데뷔조 센터는 할 것 같고 중간에 1위를 한 번이라도 내려오냐 아니냐의 차이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스타성 미침 내기준…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직 초반인데 나는 사실 혜성처럼 매력남이 또 나왔으면 좋겠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성이 훌륭해서 됐음 좋겠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생겼는데 키크고 잘함..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성은 말할것두없구 보컬,댄스 장난아니더라..
얼굴까지 잘생겼어 진짜 이보석같은 남자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끄ㅌ나고 더더더 좋은 소속사 갔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심픽이라 투표 안할까봐 걱정된다 진짜 1등해야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쇼츠 내리다 숨소리~ 하는 노래? 평가 받는 거 봤는데 노래 너무 잘해서 홀린듯 다 보고 영싱으로 찾아봄... 나이랑 키 궁굼.. 저거보고 프로그램 존재 첨 알게됐는데 풀로 보고싶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내 동창인데 진짜 달라보여..ㅋㅋㅋㅋㅋ 데뷔까지 했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 감자시절 한빈이 봤겠네 ㅋㅋㅋㅋㅋㅋ 성격 어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나가다 감자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뀨요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두정고야? 대박 ㅜㅜㅜㅜㅜ
한빈이 학창시절때도 엄청 착했다던데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엄청 착했고 같은 동네 살아서 초등학교 때도 알았는데 진짜 진짜 착했어! 선생님들한테 인사도 잘 하고 친구들이랑 교우 관계도 좋았고 특히 학교 축제나 행사 때 항상 무대 나왔었는데 그때마다 춤 엄청 잘 춘다고 생각했기는 했었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보자마자 이번 1등은 얘가하겠다 싶었음 ㅋㅋㅋㅋㅋㅋ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GIF
첨부 사진인성도 좋아서 미담밖에 없는게 너무 좋음
실력도 너무 좋다고 트레이너쌤들이 칭찬만 받고... 진짜 성한빈 최종 1위로 센터 했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회택쓰 때문에 보는데 눈에 엄청들어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데뷔할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회택쓰 땜시 시작했는데 같이 데뷔했음 좋겠음 솔직히 1등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이나 개설렌다
7:27 l 조회 10
솔직히 확률이고 뭐고 이것저것 따질거없음2
7:25 l 조회 53
아니 자기가 32강 안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건 상관없는데
7:25 l 조회 37
경우의 수로 32강 갈수있을거라 생각하는 사람이 있구나..4
7:24 l 조회 74
경기날 아침마다 광화문 가서 땡볕에서 응원하는
7:24 l 조회 10
미국익 오늘 개쪽팔렸던거
7:24 l 조회 15
난 리센느가 떠서 너무 좋아 2
7:23 l 조회 17
손흥민 4년뒤에 나올수 있을까10
7:23 l 조회 46
다들 자고일어서 2차로 빡쳐서 축구 글쓰는거보여서 웃프다1
7:22 l 조회 16
장터 위버스 폼림 도와줄 사람!
7:22 l 조회 5
너무 못해서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나오는거 웃기다3
7:22 l 조회 49
근데 어제 선수들까지 왜 그랬던거야5
7:21 l 조회 114
아니 근데 진심 어제 보여준게 없어서1
7:21 l 조회 25
어제 의지 X 인 경기를 봤으면서 32강 얘기하고 있는게ㅋㅋㅋ6
7:20 l 조회 75
현재 경우의 수 상황7
7:20 l 조회 237
우리집 근처에 텐퍼센트 새로 생긴다
7:19 l 조회 12
일본이 축구 J리그 만들면서 세웠던 100년 프로젝트 최종 목표가
7:18 l 조회 58
감스트가 그러던데 체코전 우리나라가 잘한게 아니라7
7:18 l 조회 200
아니 근데 일본은 운동에 지원을 엄청 빵빵하게 하는거야?8
7:18 l 조회 67
진심 차라리 열심히 하고 졋으면1
7:1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