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3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7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연생때도 그만큼 함 

여기 2분30초부터 쭉 보면 보플 셧다운 고음이랑 비슷
대표 사진
익인1
이 무대 진짜 미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무대도 개잘햇지.. 기복이 없는게 ㄹㅇ 장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 몰랐던 사람들이 많으니까 반응이 더 이런 듯... 나 진짜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왚 공채 1등?인거부터 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이 작곡도 진짜 잘하지만 보컬이 찐오브찐이라고 생각해서 지금 반응 기분좋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이는 그냥 연생이었으면 사기 소리 들었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때 후이가 있는데 메보가 한명 더 있다고? 이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걍 연습생떄부터 걍 어나더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생 때도 이미 넘사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생때도 이미 넘사이긴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고음 너무 좋아... 진짜 깔끔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저때도 진짜 잘했지ㅜㅜ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우 근데 음색이 미쳤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생때부터 걍 미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후이는 그냥 잘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진짜 좋아했는데 오랜만잉ᆞ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주 출신 아이돌 그러고보니 많이 없네
22:10 l 조회 3
인스파 자리 여기 괜찮겠지?
22:10 l 조회 8
얘들아 축하해줘
22:10 l 조회 11
며칠전부터 누가 펫샵으로 중얼중얼 거리던데
22:10 l 조회 11
팬클럽인증도 티켓팅도 귀찮고 나를 모르느냐 이러고 드가고싶다
22:08 l 조회 14
세븐틴 팬들아 여기 앞부분에 나오는 노래 무슨 노래야?11
22:08 l 조회 19
하... 댄브가 모든 노래마다 있는거 별로야...2
22:08 l 조회 29
206이 나아 204가 나아??? 골라주실분...
22:08 l 조회 18
타팬인데도 ㄱㄱㅇ 뭐든 걍 소속사는 공지좀 얼른내라
22:08 l 조회 34
와 근데 국내선예매는 탐라 분위기가 다르긴하다
22:08 l 조회 47
빠혐 동태눈은 안고쳐지는구나
22:08 l 조회 38
그래 이제 팬미에서 DNYL만 하면 되겠다
22:07 l 조회 23
은석이 안정형 불안형 테스트 개졸귀야1
22:07 l 조회 37
보넥도 아디오스 뮤비 떴는데3
22:07 l 조회 46 l 추천 11
양홍원 학폭 피해자보고 왜 증거 없다고 욕하는거임?1
22:07 l 조회 11
연예인들은 팬들이 회사욕하는거 보면 통쾌하고 좋겠다3
22:05 l 조회 47
원빈이 당연히 거짓말인줄3
22:05 l 조회 152
이동진 토이스토리 평점 이정도면 잘준거야? 2
22:05 l 조회 70
아니 펫샵 지양하는 거 알겠는데21
22:05 l 조회 212
전원 한국인 그룹 권력 = 월드컵 응원가에 Koreaaaaa 춤 추는 거 너무 좋다1
22:05 l 조회 41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