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3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둘 다 진짜 잘해 그냥 잘하는 것도 아니고 목소리도 경쟁력 쩔고 걍 잘함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서바 중인 거 웃긴데 안 웃겨..... 진짜 하염없이 눈물만 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너두? 야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이 그런 거 같다 신은 없어......ㅜ 꼭 잘됐으면 둘 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이 서로의 단점을 보안해주고 장점을 부각시켜주는 어디에도 없을 메보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둘 합이 미쳤어 그리고 위 익인이 말처럼 데뷔초까지는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보컬이었는데 이젠 걍 서로의 장점만 똑 따다와서 천상계 보컬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그렇게 잘 어울리는 메보라인도 없을 거임 가창력 엄청나고 그냥 대박인데 진짜 할많하않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널리널리 퍼져야함
둘다 너무 잘하는데 음색 합도 딱 맞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제목에 내 본진이랑 대중성, 탑 이런 말들 같이 있으면 절대 안 들어감 ㅋㅋ
21:59 l 조회 1
더보이즈들아 개인팬미팅 귱금한거 있어서
21:58 l 조회 8
밤새서 공뷰 별로여?1
21:58 l 조회 11
ㅠㅠ자꾸 내 추억을 망치네 ....
21:58 l 조회 20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1
21:58 l 조회 19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21:57 l 조회 38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6
21:57 l 조회 17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2
21:57 l 조회 18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3
21:56 l 조회 24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6
21:56 l 조회 56 l 추천 4
위시 막내들 진짜 많이 컸다
21:56 l 조회 15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9
21:56 l 조회 49
미녀는 앞머리 없어야한다파인데 앞머리 유하 너무 예뻐
21:56 l 조회 8
역바를 저렇게 많이 하는데 언젠가 폭로 터지지 않을까?3
21:56 l 조회 41
슬로건 디자인 골라주라 111222
21:56 l 조회 11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13
21:55 l 조회 82
레드레드 이것도 억까 겁나 당하더니 추이 미쳤네13
21:55 l 조회 63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9
21:54 l 조회 82 l 추천 4
본진 없는 케이팝 망령이 건진 올해 발매곡들 ^__^1
21:54 l 조회 51
앤팀 한국이야???3
21:5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