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3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8년이나 활동하면 문제 하나쯤 나올만한데 팬들이나 사람들이 너네 다 성공했으면 좋겠다고 입 모아서 빌고 있는 거만 봐도 그동안 얼마나 활동 잘해왔는지 괜찮은 친구들인지 증명됐다 얼마나 끈기가 있는지도 보인다 기죽지 말고 자기들 원하는 목표 꼭 이뤘으면 좋겠다 사람 대 사람으로서 응원함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왜 한눈 못팔겠어 매번 진심으로 해주니까 어디 못가고 맨날 재입덕하잖아 진짜 업텐션 사랑해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 팬들 남아있는 이유가 멤버뿐이지만 상황 회사 환경 기회 모든 걸 제치고도 성공할 멤버들이다 파이팅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꼭 성공할 날이 있다고 믿고있음 충분히 그럴 자격 있는 아이들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분량 좀 줘라ㅜㅜㅜㅜㅜㅜㅜㅜ 이번엔 잘하자 엠넷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텐션 누구야???이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동열 이환희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업텐션 절대 성공해ㅠㅠㅠㅠ 덕질하면서 힘든 일이 그렇게 많았는데 왜 내가 아직까지 허니텐이겠어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 있는 애들이니까 그렇지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아 좀 울컥...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개무섭다...불켜고 잘까
23:57 l 조회 1
하투하 이안 춤 진짜 잘춘다
23:57 l 조회 3
본인 취향의 송은석을 골라보자
23:57 l 조회 5
학교다닐때 체육복 교과서 빌려주는것보다도 더 싫은게
23:56 l 조회 6
트위터 사람들은 이런 영상을 가지고있고 또 알맞게 쓰는게 ㄹㅇ 신기함
23:56 l 조회 12
돌은 너무 좋아 근데 팬덤이 너무 싫어
23:56 l 조회 7
원빈 입술이 진짜예쁜듯
23:56 l 조회 12
양홍원 별 타격 없을거같긴한게1
23:56 l 조회 14
고등래퍼 나왔을때 이수린 보고 사고 개많이 칠것같다 생각한 얼굴인데
23:56 l 조회 8
OnAir 물귀신들은 완불하세요
23:56 l 조회 5
OnAir 이거 지금 윤시원 유튜브에 올라왔든데
23:56 l 조회 11
은석 앤톤 또 뭐하묘3
23:55 l 조회 41 l 추천 2
원빈 영통 개잘한다
23:55 l 조회 23
테판야끼온마맥 아이고 영크크1
23:55 l 조회 4
트위터 맨날 무슨 여자좋고 남자싫다 이러는데 남자래퍼들 짱좋아함2
23:55 l 조회 16
OnAir 아니 매번 경적으로 들키는 거면 니 잘못 아니냐ㅠㅋㅋ큐ㅠㅜ
23:55 l 조회 17
나 요새 우유가 왜케 좋지?????우유중독인가봐
23:55 l 조회 3
요새도 학교 일진애들 체육복 빌려가놓고 안갖다주고 그래?3
23:54 l 조회 21
OnAir 뭐지 되풀이 되는건가1
23:54 l 조회 16
하투하 정병 폼 미쳣다이1
23:5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