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3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빨리 오프야 와라 4월 8일 넘 멀었엉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 엉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언제 제대해 했는데 나오니까 더 보고싶잖아?ㅜㅜ 어떻게 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641일 어케ㅜ버텼냐 진짜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ㅜㅜ 어제 편지듣고 나서 지금 노래하는 배켜니 더 보고싶어 죽겠엉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그 전에 한번이라도 오프 있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현이 생일 5월6일인거 너무 좋은데 생일이라도 3월로 당겨오고싶은 기분이야ㅜㅜ 큥파라도 했음해서 아...하긴 내자리 있으리란 보장이 없지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맞아... 난 내심 3월에 페스티벌같은데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라인업 시다리는중이잖아.........근데 바빠서 못나올거같기더하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때 날아간 썸데이페스티벌이었나? 3월도 날씨 좋을건데 놀이공원 바래다줄게 공중정원 부르면 레전드일텐데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ㅠㅠㅠ그때 페스티벌 날라가지만 않았어도 야외에서 공중정원 들을수 있었는데ㅠㅠㅠ 하... 백혀니 라이브 너무 듣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 셔츠 파라라락 하는 라이브세션 영상처럼😭☺️야외에서 을매나 청량할까 진짜 작년에 페스티벌 갔었는데 코세글자땜에뺏긴 그 무대 얼마나 아쉽던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능이라도 몇개나왔으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
15:02 l 조회 3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5:01 l 조회 35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3
15:01 l 조회 38
오늘 춥다2
15:01 l 조회 7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
15:01 l 조회 30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1
15:01 l 조회 11
헐 지금 부산 19도야1
15:00 l 조회 28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
15:00 l 조회 7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5:00 l 조회 14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6
15:00 l 조회 42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3
14:59 l 조회 13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2
14:59 l 조회 9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15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7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2
14:59 l 조회 26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9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7
14:58 l 조회 59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4
14:58 l 조회 25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7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