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4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5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돈이 저렇게 많은거야 

다 인수하려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세계탑 보유회사 그것도 아이돌로 세계탑이라 진짜 많긴할듯 방탄이 투어 한지역만 돌아도 또 벌돈이고 지금 다른 레이블 가수들도 다 잘되고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3대까지 먹고 살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탄인데 말해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이브 시총 젤 높았을 때 12조 3천억인가 그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재 시총은 8조 2004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스갯소리로 빌보드 차트에 들어가면 삼대가 먹고산다는데 그걸 계속하고 콘서트도 크게 열고 유럽에서 콘서트 그렇게 크게 여는건 떠 첨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달러 엔화 다 쓸어담는데 상상도 못할 규모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세계에서 제일 많이 버는 엔터사 중 하나라고 생각하면 될 듯.. 유동 현금 엄청 많은 걸로 알고 있고 달러 엔화로 많이 벌어들이니까 장난아니지.. 방탄이 하이브 매출에 60% 정도 라는데 이것도 하이브에서 방탄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이 엄청 떨어져서 이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방탄은전세계에서터지기도했고 특히돈되는 나라에서 전부 탑임 거기다 모든 부문에서 왼벽하게 균형이 맞음 음반음원투어유튜브 뭐하나빠지는게없음 코어팬덤끼지 절대적이라서 전세계가수로 봐도 솔직히 유일무이한수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탄때문에 주식투자한 사람많자나 근데 쟤네도 현금을 많이 갖고있기보단 주식발행해서 그걸로 돈마련하겄지
거기다 이제하이브 커져서 연간매출 기본으로 1조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최근만 봐도 옛투컴영화개봉하니깐 1주일만에 돈쓸어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탄 콘서트 수익만으로도 완전가능 방탄의 다른 수익 다 제외하고 ㅋㅋㅋㅋ그냥 콘서트만으로도 회사 몇개는 인수 완전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대기업은아니야 조건에 못미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까도 그 댓에 누가 익인처럼 반박했는데 대기업 맞다고 어디서 자료 끌고왔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기업되려면 자산 10조이상은 되어야하는게 조건인데 하이브가 그렇게까지는 아닌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기업은 아니야 알못이 끌고왔나본대 대기업은 절대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쿠나 나도 걍 카더라로 이해 하고는 있었어서 댓글은 펑할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어나더일걸 빅히트 하이브되기 직전에 빅히트 1년 매출 1조찍을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때 방탄이 투어 못돌아서 아쉬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탄이 지금 월드투어 1년 하면 어제 인수한 힙합 레이블 몇 개 더 인수할 수 있을 걸 물론 지금도 할 수 있긴 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너마 음원으로만 역대급으로 벌었을텐데 다른 것도 개잘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잘 몰랐는데 이거 뭐냐 댓글 설명보면 먼치킨 아니냐 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특히 세계시장 1,2위 원탑이 걍 소름끼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의 원화 엔화 달러 유로 정상급 수입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방탄이 걸어다니는 기업이래자나 무진장 벌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라 단위 엔터보단 세계 단위로 생각하는 게 이해하기 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말해뭐해....어나더로 벌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우리나라규모로만 생각하면 안됨 .. 지금 인수한 해외 레이블만 봐도 ... 걍 세계적 규모로 생각해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한테 돈 조금 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천만원 정도 없어져도 걔네한텐 한 10원 없어지는것만도 못한거 아닌가? 엉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방탄이 하루 공연으로 100억 넘게 버는 가수 리스트에 있음 뭐 일주일도 아니고 하루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수익 분배 비율이 소속사가 훨 많이 가졌나? 방탄보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부산에서
22:11 l 조회 1
인스파 103 맨뒤 어떰…….가본사람?
22:11 l 조회 1
정보/소식 남부연합기 문양 티셔츠 입고 논란되자 사과문 올린 가수 마크
22:11 l 조회 1
너네 크아 템 어떻게할거야...?1
22:10 l 조회 9
경주 출신 아이돌 그러고보니 많이 없네
22:10 l 조회 9
인스파 자리 여기 괜찮겠지?
22:10 l 조회 18
얘들아 축하해줘 1
22:10 l 조회 21
며칠전부터 누가 펫샵으로 중얼중얼 거리던데1
22:10 l 조회 24
팬클럽인증도 티켓팅도 귀찮고 나를 모르느냐 이러고 드가고싶다
22:08 l 조회 19
세븐틴 팬들아 여기 앞부분에 나오는 노래 무슨 노래야?11
22:08 l 조회 22
하... 댄브가 모든 노래마다 있는거 별로야...3
22:08 l 조회 39
206이 나아 204가 나아??? 골라주실분...1
22:08 l 조회 28
타팬인데도 ㄱㄱㅇ 뭐든 걍 소속사는 공지좀 얼른내라
22:08 l 조회 39
와 근데 국내선예매는 탐라 분위기가 다르긴하다
22:08 l 조회 64
빠혐 동태눈은 안고쳐지는구나
22:08 l 조회 49
그래 이제 팬미에서 DNYL만 하면 되겠다
22:07 l 조회 29
은석이 안정형 불안형 테스트 개졸귀야1
22:07 l 조회 49
보넥도 아디오스 뮤비 떴는데3
22:07 l 조회 57 l 추천 12
양홍원 학폭 피해자보고 왜 증거 없다고 욕하는거임?1
22:07 l 조회 15
연예인들은 팬들이 회사욕하는거 보면 통쾌하고 좋겠다4
22:05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