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4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3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소액주주들 반응이 대부분 하이브를 

원하더라 카카오보다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하지 주주입장에서는 닥 하이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는 중국자본껴서 ..같은엔터생리아는쪽이낫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잘나가니까 그럴만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카오는 주식시장에서 평가가 안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하지ㅋㅋㅋ 나였어도 하이브 택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주들은 생각할 가치도 없이 하이브임 카카오는 안됨ㅋㅋㅋㅋㅋㅋㅋ고민도안되는 수준이야
팬들 생각은 다르겠지만 하이브한테 가는게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러모로 이게 맞음 신주발행 때문이라도 카카오는 위험함... 하이브랑 손잡는게 젤 좋은데 하이브한텐 이수만이 내건 조건이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카오 경영권 간섭부터가 반응 안좋을수밖에 없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주입장은 닥 하이브임 솔직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지?? 미국진출발판있어서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여러 이유들로 현재상황에서 에셈은 궁지에 몰린거지 ... 에셈을 독자적으로 경영할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하이브랑 손잡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브는 업계1위고 세계적으로도 탑엔터고 카카오는 믿음이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주 아닌 나도 하이브 갔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카카오는 돌판이랑 너무 안맞아 알못이봐도 당연히 하이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ㅋㅋㅋㅋㅋ카카오 에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연함 왜냐면 하이브 어쩌고가 문제가 아니라 일단 카카오는 주식시장에서 이미지가 안 좋으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
18:36 l 조회 14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
18:35 l 조회 4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11
발레하는 익 있어?
18:35 l 조회 3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
18:35 l 조회 2
이번 하투하 수록곡들 진짜 슴 여돌깔이다2
18:35 l 조회 8
ㅋㅋㅋ오ㅑ케 누구 컴백할때마다 배알꼴린애들 많아보이냐1
18:35 l 조회 15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1
18:34 l 조회 37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18:34 l 조회 17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3
18:34 l 조회 24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18:34 l 조회 20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18:33 l 조회 33
하투하 처음투성이 가사 개좋다 감동적이야ㅜㅜ
18:33 l 조회 12
난 하투하 레몬탱 뮤비에서 이 파트 최애임1
18:33 l 조회 41
하투하 수록곡 ㄹㅇ 잘뽑았네
18:33 l 조회 18
헐.. 이태랑 본진 챌린지함… 이게되네
18:33 l 조회 53
엔위시 보이밋츠걸 왜케 슬프지?? 뮤비랑 노래 둘다3
18:33 l 조회 26
하투하 진입 기대된다
18:32 l 조회 37
요즘 스엠 왤케 레몬을 좋아함???14
18:32 l 조회 113
켄지느낌 났는데 진짜 켄지잔아
18:32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