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4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4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다들 김채현 알아??? | 인스티즈 

 

울 채현 아는 지 궁금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하트강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굴도 이쁜데 음색이 넘 좋더라 잘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고마웡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채현 진짜 이쁨.. 지금도 예쁜데 더 예뻐져서 리즈 찍을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ㅁ자 ㅠㅠ 너무 이쁨 ㅠㅠ 하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아 케플러 리무진서비스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전에는 혹시 알았닝??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걸플 살짝씩 봐서 그때 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글쿠낭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지 귀요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웅 고마워!!!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잘하시는 분 아닌가 짤 되게 상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ㅇ ㅠㅠ 울채현 노래 짱잘 토끼야! ㅎㅎ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알지이잉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아는구나!!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근 걸플 내 픽이었어 예뿌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내 픽이여써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하지 내 최애니까.ᐟ 저번주에 봤는데도 또 보고싶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부럽다ㅠㅜ 한낮 직장인...ㅜㅜㅜ보고싶어도 못가봤어ㅜㅜ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걸플 픽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다들 걸플 안본줄알았는대 본 사람 많구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트강쥐 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트강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 걸플 첨부터 끝까지 내 픽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두야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걸플은 안봐서 그건 잘 모르고 핑크머리로 첨 보고 와 예쁘다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핑크머리 최고여써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토끼닮은친구 핑크머리 오디션1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중요한 키워드는 다 알고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버블 메세지였나?

맨탈이 너무 멋져..

난 31살 쿠크다스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채현 마인드 넘 멋져 !

멘탈 짱쎄 토끼고 외유내가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쑤! 호감이여! 와다다 깜널했잔어 노래 너무 좋아가지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그칭 ㅠㅠ 둥독성 너무 쩔어ㅠ 갠적으로 일본곡 윙윙도 좋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와나의바다 듣거 라방에서 부른 노래 모아놓은거 몇번 들엇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레전드 무대 봤구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트강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 음방mc 좋아용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강쥐들 오래오래 엠씨해줬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트강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방엠쎄 최공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히히 우리 강쥐들 짱입니다.. 아좌좍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본진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니강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볼에 점 세 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것까지 안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걸플 봐서 너무나 당연히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걸플 투표도 해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되게 호감상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걸플 안보고 뮤뱅 자막 보고 눈에 띄길래 누군지 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사랑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등해서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셈연생이엇다는걸로 알앗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다다와다다 달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데뷔 전부터 라방 챙겨봤었어ㅜㅜㅜㅜㅜ음색 짱이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 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알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른 아이돌 글에서 종종 봤어서 알아
걸플 나온 사람이었구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례식장 갈때 네일 지워야대?
15:47 l 조회 2
남돌 성희롱은 뭔가 지적하면 내가 이상한 사람되는 느낌 있음..
15:47 l 조회 3
지디 브랜드 왤케 잘나감
15:46 l 조회 6
에반(희승) 멜론에서 노래듣고 상품 받아가실 분 ..3
15:45 l 조회 13
여름그룹 인기멤 수박 vs 겨울그룹 인기멤 귤
15:45 l 조회 8
내 최애 사실 좀 못생겼어 근데 귀엽긴해
15:45 l 조회 14
성찬이 하는 에터뷰? 그거 주마다 올라오는게 아니고 1
15:45 l 조회 32
내본 원래성격은 불안형같은데 팬들한테는 안정형임
15:45 l 조회 13
짜게 식었다 <= 이거 노래 가사에서 나온 거 아는 사람 있나?ㅋㅋㅋ2
15:45 l 조회 16
근데 러브버그 ㄹㅇ 개허접하긴함...비주얼에 비해 잡는거 난이도 최하야2
15:45 l 조회 16
세븐틴 사진인데 개시끄러워요
15:44 l 조회 24
실제로 몇몇 무개념 게이들도 이제 남돌 성희롱 합법인것처럼 뇌 안걸치고 이제 대놓고하는 추세임1
15:44 l 조회 19
근데.러브버그 왜 갑자기 발생한거야
15:44 l 조회 24
내친구 잘생긴남자애랑 좀 엮이더니 남미새됨..7
15:43 l 조회 49
러브버그가 진짜 익축이야?8
15:43 l 조회 34
장터 보넥도 선예매 연습삼아 하고 싶은 사람?6
15:43 l 조회 51
피부색 정병들 축구선수들한테까지도 넘어간게 순수하게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ㄴ
15:43 l 조회 19
아니 근데 ㄹㅇ 진지하게 러브버그 문제 왜 해결을 안해...?8
15:43 l 조회 64
나도 알페스하긴 하는데 재밌는지 모르겠음 2
15:42 l 조회 54
익더라 그립톡 배치 좀 봐줄사람2
15:4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