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5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6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달라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완전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다른 예지만 대충 이해하기 쉽게만 하면
플디는 하이브 입양해온 자식인 거고
스엠은 남의 집 애 10명 있으면 그 중에 4명은 하이브 유치원 보내는 거임 선생님 입김이 센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그냥 지분만 산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대주주이긴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은 레이블도 아님 그냥 하이브가 최대주주 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 플디는 하이브 지분이 85퍼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하이브랑 플디는 최대주주란거 말고 다른 뭐가 더 있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긴 85먹고 아예 레이블화 땅땅해서 들어간거잖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플디는 일본자본이 안팔아서 다 못먹은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플디는 하이브 소속으로 들어가서 레이블인거고 슴은 그냥 하이브가 지분만 산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뭔소리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
14:18 l 조회 1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4:18 l 조회 1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
14:18 l 조회 1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
14:18 l 조회 1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
14:17 l 조회 20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
14:17 l 조회 8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5
14:17 l 조회 26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
14:16 l 조회 11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여돌 노래좀 알려줘ㅠㅠ1
14:15 l 조회 21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3
14:15 l 조회 37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5
14:15 l 조회 28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8
14:15 l 조회 46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19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32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21
14:14 l 조회 64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1
14:14 l 조회 29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3
14:13 l 조회 82
ㅠ 회사에서 남 뒷담 듣기 싫다...4
14:13 l 조회 30
아니 ㄹㅇ 덕질하니까 현실연애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4
14:12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