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5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7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대박
대표 사진
익인1
제왑이 해외에서 잘 나가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해외가 진짜 중요한듯 특히 미국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영업이익 천억 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제왑도 엄청 자랐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긴 트와랑 스키즈 해외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이지보다 두배는 버는게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짜배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업이익이 커서 그럼,, 에셈이 실직적으론 더 버는데 빼가는게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영업이익으로 보는 건데...? 난 주식만 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온 수익에서 이수만이빼가는 돈이 커서 영업이익이 줄어든다고 슴꺼 보면 알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출 그렇게 날리는 것도 재능이긴 하다... 회사 개판으로 굴리는건가 쨌든 생산성으로 보면 스엠이 지금 매출 잡힌걸로 잘 번다고 못 해..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 운영 잘하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엔터주는 안 사는게 나아 ㅋㅋㅋㅋ 내가 보는 애널리스트가 이번에 제와피 8만 찍는다 해서 걍 구경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왑 실적 보면 진짜 알짜배기더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왑도 괜히 삼대가 아닌 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촌언니 옆에서 1세대 아이돌들 보는데
14:13 l 조회 1
아이돌들 포즈해주는거 (고양이귀 이런거) 이게 왜 깁주는거야?1
14:12 l 조회 20
요즘 콘서트에서 너무 행복해 보이는 인피니트 성규1
14:11 l 조회 14
힙하거나 청량하거나 키치한 남돌 노래 찾아요
14:11 l 조회 10
가수 시점에서 보는 콘서트 시야는 이렇구나
14:11 l 조회 22
최애 못생겼어2
14:11 l 조회 44
어제 술집에서 아이돌 봤음4
14:10 l 조회 96
중국 노래라고 했는데 뭔지 아는 사람2
14:10 l 조회 37
카이 팬하고 투샷 잘 찍어주네
14:09 l 조회 37
와 김유연 레오제이한테 구운메이크업받은거 ㅁㅊㅋㅋ2
14:09 l 조회 75
투어스 도훈 과묵st인줄 알았는데 똥개발랄하네1
14:09 l 조회 27
나 공연장에서 깁 주고받는거 싫어했는데1
14:08 l 조회 64
ㄹㅅㄴ 갸루지뢰계 그거4
14:08 l 조회 110
위시 영상 한 번 보기 시작하니까 추천에 위시 쇼츠 계속 뜨는데2
14:07 l 조회 41
경주 이제서야 움직이는구만2
14:06 l 조회 109
김태호 피디 회사에서도 연애예능 찍나봄4
14:06 l 조회 156
아니 근데 왜 더 좋은 노래는 일본에서 하냐...6
14:06 l 조회 56
근데 아이돌들 보면 인기멤이 누구일지 딱 보이지?? 12
14:05 l 조회 102
진짜 개귀엽다 ㅜ
14:05 l 조회 16
북한군이 남하로 남침 했다는데 전쟁나..?4
14:05 l 조회 2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