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6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2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수만 지금도 저울질중인가본데 | 인스티즈 

여우보다 더 여우
대표 사진
익인1
할배요 할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진짜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카오한테도 딜이 갔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할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우라니까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역시 똑똑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면 많은 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할배진짜 역겹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우임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6인데 14 팔면 왜 4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2퍼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나도 2퍼 갖고 있다고 기사 봤는데?
뭐야 어떻게 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8.73 갖고있지 않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체 지분에서 sm이 카카오한테 유상증자로 9프로 줘서 18이 16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질어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플 달아주면 안 되겠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뭐 하이브가 나머지 사들이면 40퍼로 사실상 인수라며
4퍼 카카오줘도 카카오 뭐 되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
그래서 방시혁이 그랬잖아 40퍼가 목표라고

하이브가 미쳤다고 저 4퍼인지 2퍼인지에 좌지우지 될정도로 위험수단을 두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이브가 소액주주꺼 사들이면 4프로 카카오 줘도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배 미쳤네 꿍꿍이가 있어보이긴 한데
본인 경영권 지키려고 가지고 있는게
더 크지 않을까 싶음
이렇게 다 와장창 된 판국에
카카오에 넘기지는 않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카카오한테 넘길까 이수만이 걍 하이브가 나머지 주주들꺼 사면은 그만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수만 진짜 지 살려고 별 짓은 다하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제발 카카오보단 하이브요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수만 원래 저런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카카오한테 넘겨서 수만할배가 이득볼게 없지않나 어차피 예전처럼은 못해먹는데 행동주의펀드가 눈시퍼렇게 뜨고있는걸 최소한의 자기입지를 위해 남겨둔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이런 글 볼때마다 이수만 개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댓글들에 무슨 케이팝산업 전문가들 총출동했네 ㅋㅋㅋㅋ혹시 다들 관련업계 종사자인가?? 팩트는 없도 카더라 하는 글에 카더라로 댓글달고 있네. 욕할때 하더라도 다 밝혀지고 해도 안늦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소액주주한테는 하이브만 주식 살 수 있는 것도 아닌데ㅋㅋㅋㅋ 그냥 개판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머리쓴대 이러고있네 ㅋㅋㅋ 그럼 하이브가 공개매수를 시작하겠냐고요 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법때문에 다 바로 못넘기는거고 나머지도 차차넘길거라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순양그룹 지분싸움 보는 기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나도 그 생각했엌ㅋㅋㅋㅋㅋ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 영화로 누가 제작 좀 해주라
팝콘은 내가 준비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EBS 애들만 봐도 팝콘이 몇 인분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조금..조금만 더 자본의 맛을보여줘..자극적인맛을 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카카오 가지고.. 노는 여 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퍼인데 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카카오는 안돼… 그냥 하이브한테 넘겨 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재밌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둘다 싫은데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거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현재 이수만 총괄 지분은 카카오 지분 희석을 고려할 시 16.8%다. 기업결합을 위한 사전 승인이 필요하지 않은 지분 한도가 15%인 만큼, 당장은 14.8%까지만 인수한 뒤 종국에는 하이브가 남은 2%도 매수하는 방식으로 마무리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거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명수 나오는 위대한 가이드3 에티오피아 편 재밌어?
14:35 l 조회 3
슴은 왜 자컨 투자를 안하려하는걸까 1
14:35 l 조회 26
전세계적으로 넘치는게 일뽕인데 일뽕은 이미 주류라고 봐야지3
14:33 l 조회 27
송은석과 슈가슈가룬이라니3
14:32 l 조회 79
하 지금 당장 퇴근하고싶은데 어캄1
14:32 l 조회 25
인티에 일본인들이 이렇게 많음?9
14:32 l 조회 69
요즘 붐업되는 피디가 양홍원 육아유튭도 함?1
14:32 l 조회 40
언급 안 된 스공
14:31 l 조회 26
왼이 른 좋아하는 표현을 많이하는 씨피는 어떤느낌일까 6
14:31 l 조회 49
하투하 컴백 넘 기대된다 나 음방무새라
14:31 l 조회 8
도시여자? 그 유투브 영상 뜰 때마다 트위터에서 비꼬고 욕하는 거 같음7
14:31 l 조회 47
놀 취켓팅 대기 보고 한숨만 나와........2
14:31 l 조회 30
갠스케 유닛스케 다 피자판인데5
14:31 l 조회 79
팬이 돌아서면 무섭네3
14:30 l 조회 96
진짜 걍 내최애팬들이라 거슬리는건데
14:30 l 조회 47
어차피 한국은 더이상 일본이 잡아먹을수 있는 체급도 아닌데
14:30 l 조회 28
근데 음방에서 자막으로 곡 소개 띄워주는거 왜 사라졌지6
14:29 l 조회 123
정보/소식 백종원 더본코리아, '고기 상온 운반' 논란…결국 약식기소
14:29 l 조회 51
너무 예쁘네... 1
14:28 l 조회 73 l 추천 1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