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25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9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창섭 제대 이후에 한번 반삭? 한적 있잖아 

혹시 왜했던거야??.. 인스타 보다가 봤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리프레시 하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쉬어야 될 타이밍이었는데 안그러면 계속 안쉬고 뭔가를 해야할거 같았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헐 그정도로 많이 바빴었나보네.. 글쿠나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대하고 뮤지컬 3개 연달아 하고 유닛활동도 해서 진짜 쉴 틈이 없긴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거기에 킹덤까지ㅠㅠ 진짜 바빴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와 맞다... 엄청 달렸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활동하느라 못쉬어서 리프레쉬 겸 쉬고싶어서 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프레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다윈영 뮤지컬 끝나고 진짜 바로 다음날 했어. 진짜 스케줄이 몰아쳤거든. 20년 8월 전역, 11월에 포유 유닛활동, 1월에 온콘, 2월부터 바로 킹덤 촬영~6월까지. (와중에 1월~3월 명성황후 뮤지컬 병행) 7월~10월 마리앙 뮤지컬, (도중에 9월 유닛 컴백 병행) , 마리앙 총막과 동시에 다음날 다윈영 개막. 다윈영끝나고 바로 삭발. 안하면 더 뭔가 할거 같아서

원래 뮤지컬은 시작 한달전이 제일 바빠서 뮤지컬들에다 한달 전까지 계산하면 병행의 연속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웃긴건 자른게 10월 20일쯤이었나 그랬는데 못쉼 ㅋㅋㅋㅋㅋㅋㅋ 순천공연도 가고 자르고 3주 후에 팀이 완전체 돼서 스케줄 하다가 12/31, 1/1 팬미팅하고 22년 2월에 정규컴백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성은 행정일 하게 된 이유가 누가봐도 부정부패 뿌리 뽑고싶어서 한거인걸
21:06 l 조회 11
콘서트 갔다 와서 느꼈어
21:05 l 조회 18
정국이 팬들 반응해주는거 영원히좋음..
21:05 l 조회 10
로코는 망붕 붙어야잘된거야?
21:05 l 조회 8
콘서트 전동행자한테1
21:05 l 조회 16
OnAir 스트릿레스토랑 일머리 없는 사람이 종종 보여서 신기하네 다들 엄청 잘나가는 가게 주인들 아님...?
21:05 l 조회 13
전성기 무도를 넘을 예능이 나올까?2
21:04 l 조회 15
뭐지 유튜브 이제 알림으로도 광고 보내나?
21:04 l 조회 14
남돌한테 미남이랑 미인은 다른 의미야?8
21:04 l 조회 25
닏도러들아...나 눈물 날 것 같아... 1
21:04 l 조회 17
안정환 말 시원하게 하네3
21:04 l 조회 45
정국이 이케 웃는거2
21:04 l 조회 19 l 추천 1
바지벗은돌이 누구야?6
21:04 l 조회 96
축구 선수들 입국 언제부터야?1
21:03 l 조회 13
성찬 ..사투리로 팬들하고 대화하기
21:03 l 조회 28
뭐 이제는 냉부 하차 청원까지 할거라네 ㅋㅋㅋㅋ
21:03 l 조회 48
나 요즘 베몬이 좋은 듯
21:03 l 조회 9
라이즈 영원즈 미친거 아닙니끼ㅏ1
21:03 l 조회 37 l 추천 1
오잉? 엑디즈 뭔일있음 ?4
21:02 l 조회 91
근데 은퇴한 선수중엔 박지성이 제일 간지나는거같아
21:0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