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28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샤이니 엔시티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2
이 글은 3년 전 (2023/2/11)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대부분 좋.좋.소고 아님 중소라도 데뷔조를 내보낸게 아니고 거기서 데뷔조 유력소속사로 보이는 위에화도 작년에 막 남신인 내서 데뷔가 한참 남은 차차기들 대량으로 데려온거 보이고 웨이크원 수납이유도 이거랑 관련있어보인대
대표 사진
익인1
하 근데 내픽 소속사 개암울하긴 해서 데뷔만 한다면 난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한숨 나왔음ㅋㅋㅋㅋㅋ 뭔 듣도 보도 못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전 시즌은 2년 반인데 갑자기 5년?? 괜찮긴 하다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엔 정규그룹 생각해서 일반인들만 뽑았지만 연생풀이 안차서 이정도라도 조정을 했다는 얘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년반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프엑처럼 5년인데 2년반 이후 겸업허용으로 갈꺼같기도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년이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랬음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좋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지민 니가 좋아~ 버전으로 그린 팬아트인가?
17:03 l 조회 2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 중에
17:02 l 조회 12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2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7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2
17:02 l 조회 13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2
17:02 l 조회 22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1
17:02 l 조회 3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9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1
17:01 l 조회 13
다들 사녹 갈 때 꾸며?7
17:01 l 조회 13
아 진짜 퇴사하고싶다
17:01 l 조회 10
이번 월드컵 너무 재밌다
17:00 l 조회 17
첫콘 티켓이 없었는데 취켓으로 생겼다
16:59 l 조회 12
맥북은 엑셀 구독해야해?
16:59 l 조회 12
너네 이거 산수 문제 풀어바17
16:59 l 조회 49
고양이는 주인을 ㄹㅇ 사랑하긴 할까2
16:59 l 조회 33
팀 백성 배가 터질거같다(숀쿨) 2
16:58 l 조회 32
굿즈 정리하는데 앨범 버릴까? 4
16:58 l 조회 28
안유진은 '오조하' 란 말 언제부터 썼어?1
16:57 l 조회 139
스키즈 팬들아 우연히 한 back to life 들어봤는데 넘 내 취향이라1
16:5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