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언니한테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4세트 넘어갔을때 감독이 심판한테 ㅎ 김연경이 뭐라뭐라하던뎈ㅋㅋㅋㅋㅋㅋ 그 뒷말이 저거였음? ㅎ https://t.co/spoSypXBCx— 블ㄹ레드 (@18bakery_10) February 11, 2023 심판 아니고 김연경한테 하는 거라 함 입모양보면 는 어쩌구 하는데 새뀌 인지 Nyeon인지 부정확 미친건가 진심; 퇴출당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