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63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8
이 글은 3년 전 (2023/2/15)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거 찐 실체임??? | 인스티즈 

와 거짓말이라고 해줘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가 고정함
현수막뒤에 자리있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친..개좁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층가려논거여도 좁아ㅠ 시야안좋아도되니까 입성만하게 더 늘랴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애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릎석 굴비석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막막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귀엽다…ㅋ 케베스홀이랑 다를게없어보이는 수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일인데 이 규모가 말이 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야 귀엽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360도 제발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발 내 자리 하나만 진짜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야..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잠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기 천장에달린 천쪼가리라도 잡고 보고싶...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뭐여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코딱지야..
흐어엉
내 자리ㅜㅜㅜㅜㅜ
최선이었니 빅힛?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릎에 앉혀, 천장있네 천장에 줄 달아, 남는 공간에 애드벌룬 띄워서 다 태워 그렇게 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체는 진짜 작아... ㅜ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가 고정함
현수막뒤에 자리있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층 현수막에 가려져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작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얘들아 저기 전광판?현수막?쪽도 뒤에 좌석임 총 3층이야....저거보단 많이 들어감 작긴 작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발 360도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응?? 아니 너무 작은데???!!
360도는 해야될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한거 아니냐구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숨 막힌다 근데 가면 또 근거리라 너무 좋아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는 그냥 우리 공방할 때 쓰고 다른데 가요 제발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그냥 음방 사녹을 저기서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기 좁은데 시야도 별로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장난하지마 개좁아..대관 수정 좀요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삼층있었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개좁아서 잘 보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기서 무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슈가 콘서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실체 시야 겁나 좋은데! 저기 현수막 뒤에 3층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바다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현수막으로 3층 가려놔서 더 작아보이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층가려놧네ㅋㅋㅋ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천장에 나 좀 달아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미쳤나.....진짜.절망스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시야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ㄴ 너무 작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실체 엊그제 갔다왔는데 자리 사이가 넘 쫍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시야는 지리겠지만 그건 내자리가 있을때 하는소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실체 좁아서 시야 좋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거 무대때문에 반 사라지는거 아님? 근데 시야는 좋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기서 농구만 봤지만 시야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실체 3층도 나쁘진 않은데 단점이... 진짜 개좁음... 고척이나 잠실은 너~~무 멀리 보여서 안 좋아했는데.. 실체는 몬가 굴러떨어질거 같은데...? 간격도 좁아ㅠ 1,2층 가세요 좌석 별로 없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시야 암만 좋아도 제가 그 안에 없으면 무슨 소용입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걍 공방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니 실화야?ㅋㅋ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 시야가 문제가 아니라 제 자리가 없겠는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기 돌들 콘서트 팬미팅 많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실체 시야 개조아…… 어천 굿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눈물만 난다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 하... 내자리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이거 당첨되면 로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누가 여기서 뭐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슈가 콘서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시야 개쭈은데 내 포도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실체 시야 진짜 좋음 근데 안굴러떨어지게 조심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왜? 여기서 뭐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시야는 최고이긴 할 거 같은데 암만 봐도 에반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실체 원래 큰 곳ㅇㅏ닌가??? 만오천명까지 들어간다고 알고있는데 저건 진짜 작아보여 의자 접고 코트를 깐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만오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내가 착각했다 실체는 6천석 정도고 그 핸드볼경기장 옆에 있는거 뭐지 kspo dome 말고 다른 단어 있었는데.. 암튼 거기가 만오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에에!?? 에반데.. 이거 공방인데 ㅠㅠ 왜 주경기장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안좁앙.. 솔로면 적당할거같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게 뭐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앤톤이랑 미야오 수인 dyd 개좋음
17:22 l 조회 1
진지하게 아이돌 20살도 데뷔 늦은 편 아니야?
17:22 l 조회 2
놀 티켓팅 해 본 익들아
17:22 l 조회 2
원빈 축구 순서 정하는 거 봐도 봐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2 l 조회 2
에 머야 글로벌도 일예 풀기전에 글로벌 선예매해주네
17:22 l 조회 3
친구가 2주 먼저 입사한 사원한테 ㅈㅇㅇ이냐는 소리들엇다는데
17:22 l 조회 6
바이커쇼츠에 반팔 엉덩이 가리는 아디다스 티입고 러닝 ㄱㄴ?
17:21 l 조회 4
라이즈 옷사거나 코디해주는 컨텐츠 있나요 혹시
17:21 l 조회 7
생카 갯수가 인기랑 거의 관련있지?2
17:21 l 조회 13
대중성 높지도 않은데 광고 많이 찍는 아이돌은 뭐지2
17:21 l 조회 22
청년미래적금..급여받는 은행이나을라나3
17:21 l 조회 19
개 더 워
17:20 l 조회 4
정보/소식 장동혁 "연어 술파티 쿠데타는 실패"…입원 후 첫 메시지1
17:19 l 조회 18
난 진짜 5살,7살이 그린줄5
17:19 l 조회 68
성찬 너무나 햇살강쥐 그자체5
17:19 l 조회 34 l 추천 3
대기업 소속사라고 하면 sm jyp yg 하이브 이 정돈가?8
17:18 l 조회 73
방탄 월드컵 결승전 무대 어느 나라야?2
17:17 l 조회 66
버스 탔다가 귀에서 피날뻔했네
17:17 l 조회 26
유명한 아이돌이 가족인 사람들 부럽다11
17:17 l 조회 96
포카의 악마인 돌 추천해줭
17:1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