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18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3년 전 (2023/2/19) 게시물이에요
Twilight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Say My Nam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에이티즈 

 

 

 

UTOPIA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AURORA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오로라 = 팬 

 

 

 

WONDERLAND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Answer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푸른 불꽃이 제일 뜨거움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FEVER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춤을 춰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Good Lil Boy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선도부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Time of Lov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Take Me Hom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Celebrat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Eternal Sunshin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DejaVu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밤하늘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야간비행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Still Here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Cyberpunk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The Ring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ATEEZ 

 

 

 

WDIG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HALAZIA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사삼이일영 

[잡담] 에이티즈 랩라 가사 쓰는 거 보면 천재 같음 | 인스티즈 

자문자답 

 

 

 

 

 

조금씩만 들고 오려 했는데 욕심이 커졌다ㅎ 

둘 다 단어 선택이랑 문장 구사도 좋은데 

곡의 주제, 세계관 요소랑 너무 잘 맞게 잘 써
대표 사진
익인1
마저.... 진짜 랩라 사랑함..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좋아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티즈 가사 다 좋은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공격좀해
10:14 l 조회 1
인스파이어 아레나 콘서트 자리 추천 부탁드립니다
10:14 l 조회 1
OnAir 별개로 우즈벡 응원....
10:14 l 조회 2
OnAir 32강에도 못갈줄은 정말 몰랐는데..
10:14 l 조회 10
감독 보다는 선수들 잘못 아닌가...
10:14 l 조회 28
OnAir 솔직히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 해놓고 32강 갈려는건 양심없긴 해
10:14 l 조회 10
짜피 탈락이네ㅋㅋㅋㅋ
10:14 l 조회 8
OnAir 그래 운빨로 기대하면
10:13 l 조회 15
처음엔 9개 중에 3개 당연히 되지 했는데
10:13 l 조회 21
찰리xcx brat 이거 왜 명반취급 받는거야??1
10:13 l 조회 9
무승부만 아니면 되는거 아니었어?3
10:13 l 조회 26
OnAir 만약 이 경기를 어찌저찌 다시 이긴다고 한들 또 오스트리아 알제리 극악의 경우의 수를 기다려야 하는 게 ㄱ ㅐ눈물남
10:13 l 조회 10
OnAir 9개의 킹우의 수 족족 다 비껴나가는거 진짜 웃긴데 안웃김1
10:13 l 조회 17
한국와라
10:13 l 조회 2
애초에 경우의 수 기대하는게 말이 안됐음1
10:13 l 조회 21
OnAir 그래 마지막 아르헨티나 경기 보라는 배려 감사하다
10:13 l 조회 19
OnAir 우리 9위 ?1
10:13 l 조회 23
아니 아까 1골 취소된거 아니였어??
10:13 l 조회 38
OnAir 대략 15분 내로 무승부 가자
10:13 l 조회 14
OnAir 얘들아 즐거웠다.. .........
10:1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