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19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3년 전 (2023/2/19) 게시물이에요
그래 서바에 저런 캐릭도 하나 있어야지 

진짜 못된 사람 겁나 많아서 다들 웅크려있고 소심하던 서바도 이제 그만 해야돼 

 

어차피 뭘해도 나노단위로 까는거ㅌㅋㅋ진짜 저런캐 너무 신선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웅크린 게 아니라 분량이 없었던 거야.. 이런 영업은 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영업 아닌걸...? 역시 프듀글은 쓰면 안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그걸 이렇게 순화한다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부정적으로 평가되는 중이었구낭 난 방금 유투브로 보고와서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생 글내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업은 아니지만 글은 지울게 영업할 의도는 아니었음 걍 내 생각적은건데 미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박건욱 픽인데 이런 글은 좀 조심스럽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휴 갑자기 또 프듀판 펼쳐지는거같아서 숨막히는구먼..박건욱 이제 보고와서 재밌어수 글쓴건데..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기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방금 유툽으류 보고와서 여기 분위기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댓글왜이러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내 글에 혹쉬 문제있니...?;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생각엔 두번째문장이 쪼금 다르게 해석될 수 있어서 그런 듯..?? 아무래도 지금 플이 플이라 그런가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내가 프듀 1부터 프듀판에서 어린애들 나노단위로 까는거 너무 봐서 진짜 프듀 후속작 갈수록 애들이 기죽어가는게 너무 속상햤던 사람이거든..근데 저런 스타일 나오니까 진짜 신기하기도 하고 참 오히려 흥미로워서 쓴글인데 소감도 적으면 안되는건갑...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쓰니 글이 딱히 문제 있다고 생각 안 함! 근데 윗댓보면 쓰니 의도랑 다르게 해석한 거 같아서 답글 달아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러길랭...난 박건욱 픽이라고도 하기도 뭐한게 방금 킬디스러브 편집본 보고왔는데 ㅇㅅ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느낌인지는 알겠음 프듀1이 가장 독기있고 날것이었던 만큼 욕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 다음 시즌으로 갈수록 그게 덜해졌던 거랑 같은 맥락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어 내가 말하는것이 이것이옄ㅋㅋㅋㅋ 진짜 그때 욕먹었던 애들 나중에 보면 그저 간절했고 독기있고 욕심있던거였는데 그당시엔 욕 바가지로 먹고 시즌 갈수록 그냥 다들 순둥순둥하고 성격 안드러내고 그러는게 좀 슬펐다해야하나...ㅠ 참 그 투표권이 뭐라고 애들한테 함부로 악플달 권리라도 있는듯이 행동하는 네티즌들이 너무 싫었는데 저런 캐 나오니까 오히려 속시원하단 생각 들었옹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
6:34 l 조회 1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1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
6:34 l 조회 2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
6:33 l 조회 10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8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1
6:33 l 조회 19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1
6:33 l 조회 13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13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19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7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9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28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39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1
6:26 l 조회 20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34
OnAir 와 큰일날뻔..
6:17 l 조회 28
OnAir 가나 감독이 없어서 그런가 백패스를 하고있네2
6:16 l 조회 68
우리 가나랑 이겨야하는 상대 또 있어?2
6:14 l 조회 42
최애가 연프 애청자면 어때7
6:05 l 조회 58
러브어택 차트 5위간거 그정도 화제성 있어야4
6:0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