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24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5
이 글은 3년 전 (2023/2/20) 게시물이에요
모국어 쓸 때마다 유난히 간지나는 거 같어.... 캐나다 억양인가???? 미국에서도 살았던걸로 아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뉴욕 말투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섞이긴 했는데 초등시절 뉴욕에서 보내서 거기 억양이 많이 남아있대 말 엄청빨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서 한국어랑 갭차이가 나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뉴욕쪽이라고 하던데 언어 한창 많이늘때 뉴욕에서 살아서 그런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국 억양에 가깝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뉴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빠른 말투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헐 맞어 이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쟈니도 꽤 빠른 말투이긴 한데 마크 진짜 빠른거 느껴져???? 딕션이랑 빠르기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빠른건 모르겠는데? 마국말툰 티 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쟈니가 더 부드럽고 마크가 딱딱한 느낌? 진짜 개간지네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 개빤ㅅ라 최근에 천러 웨이보라방에서 영어로 썰푸는데 진짜 토익엘씨 풀때보다 절망스럽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레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 나 엘씨 풀때도 머리 부여잡는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빨리 말하는 것보다 약간 흘려말하는 게 많아서 알아 듣기가 힘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캐익인데 캐나다 20 미국 80 인듯..? 캐나다 애들도 말 진짜 빨라서 ㅋㅋㅋㅋ 마크 말 진짜 빠르거둥…. 뉴욕이랑 캐나다 섞였는데 뉴욕이 좀 더 가까운 거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캐나다도 말 빠르구나 ㅋㅋㅋㅋㅋㅋ 몰라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1
11:36 l 조회 54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21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3
11:36 l 조회 23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6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7
11:34 l 조회 119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31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10
11:33 l 조회 98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2
11:33 l 조회 52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24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2
11:33 l 조회 82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43 l 추천 1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11:33 l 조회 8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7
11:32 l 조회 66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3
11:32 l 조회 150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4
11:32 l 조회 61
아니 학교공부 다 시키고 내신관리한다는건 칭찬할만한거 아닌가3
11:32 l 조회 39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2
11:31 l 조회 47
아 올리브영 갔다가 부모님 부당한대우 받아서 컴플레인 본사에 넣었는데2
11:31 l 조회 79
앗살라마이쿠름 사와디캅 헬로봉쥬르
11:30 l 조회 8
은석 영통 이거 개귀엽네2
11:30 l 조회 6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