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24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5
이 글은 3년 전 (2023/2/20) 게시물이에요
모국어 쓸 때마다 유난히 간지나는 거 같어.... 캐나다 억양인가???? 미국에서도 살았던걸로 아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뉴욕 말투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섞이긴 했는데 초등시절 뉴욕에서 보내서 거기 억양이 많이 남아있대 말 엄청빨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서 한국어랑 갭차이가 나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뉴욕쪽이라고 하던데 언어 한창 많이늘때 뉴욕에서 살아서 그런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국 억양에 가깝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뉴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빠른 말투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헐 맞어 이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쟈니도 꽤 빠른 말투이긴 한데 마크 진짜 빠른거 느껴져???? 딕션이랑 빠르기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빠른건 모르겠는데? 마국말툰 티 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쟈니가 더 부드럽고 마크가 딱딱한 느낌? 진짜 개간지네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 개빤ㅅ라 최근에 천러 웨이보라방에서 영어로 썰푸는데 진짜 토익엘씨 풀때보다 절망스럽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레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 나 엘씨 풀때도 머리 부여잡는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빨리 말하는 것보다 약간 흘려말하는 게 많아서 알아 듣기가 힘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캐익인데 캐나다 20 미국 80 인듯..? 캐나다 애들도 말 진짜 빨라서 ㅋㅋㅋㅋ 마크 말 진짜 빠르거둥…. 뉴욕이랑 캐나다 섞였는데 뉴욕이 좀 더 가까운 거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캐나다도 말 빠르구나 ㅋㅋㅋㅋㅋㅋ 몰라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러브어택때문에 런어웨이 데자뷰 들어봤는데 타이틀이 다 좋다
13:03 l 조회 1
티빙 근데 왜 진짜 조용하냐
13:02 l 조회 17
미디어 반응 있다는 보넥도 새로운 앨범 구성품
13:02 l 조회 31
추천탭에 구돌 소감이 흘러들어왔는데2
13:00 l 조회 48
111쟁반짜장 222간짜장1
13:00 l 조회 13
하이닉스 5주있음 청년 포모온다..ㅠㅠ3
12:59 l 조회 88
본진 팬덤 좀 특이한 부심이 있는 거 같음……. 5
12:58 l 조회 99
이때 휴닝카이는 진짜 이만큼 작았던걸까 아님 무릎 굽히고 있었을까
12:58 l 조회 25
성한빈이 그린 고양이들봐바 ㅋㅋㅋㅋㅋㅋ6
12:58 l 조회 36 l 추천 2
너희 옷 정리할 때 미련없이 버리니...12
12:56 l 조회 66
가방순이 하는데 네일 받을까 말까5
12:56 l 조회 127
근데 여기 대형소속사들은 기본적으로 비호감인 사람들이 많은듯6
12:56 l 조회 75
티빙 소송 참여한거 이렇게 문자 오는구나3
12:56 l 조회 231
하투하 레몬탱 정규야??2
12:55 l 조회 107
러브버그 개빡치는게2
12:55 l 조회 45
ㅇㅁㅅ 팬덤 의외로 크더라12
12:55 l 조회 140
러브버그 최악인게
12:54 l 조회 63
마플 억빠 둘다 경험해봤는데
12:54 l 조회 33
스마일라식하고 선글라스 안 껴도 돼? 6
12:54 l 조회 30
난 ㅁㅋ 탈퇴보단 배기진스 칠감 못본다는게 더 슬픈듯...4
12:53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