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39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노래 다 경연곡으로 힘들다길래 내가 조아하는 노래 물어봄 타팬이라 몇개 모르는데 컨셉도 간지나고 좋은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갑분싸 오질 것 같아...... 아무리 봐도 경연용은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사실 내가 경연용으로 좋은 노래 이런거 구분 잘 못하는 편이긴 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우....nope.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컨셉도 좋고 춤도 괜찮다고생각힜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컨셉 춤 다 좋지만 그걸 연생이 살릴 수 있을지가 의문이지..? 심지어 멬어위시는 멤들도 다.. 실력짱 멤들인데 물론 엔시티 다 실력 좋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루브 타는게 빡세게 눕고 스텝 밟고 이런것보다 쉬울거라 생각햌ㅅ는데 오히려 그래서 어려울수도 있겠다 생각해보니까ㅋㅋㅋ답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나마 나을것같긴한데 춤 그루브 타는게 어려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엔싀리처럼 살릴 수 없으면....... 잘해야 본전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노 안돼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eva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리기 어려울 듯... 싸해진 분위기... 예상된다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궁금해서 유튭에 ㅂㄴ.ㄷ ㅇㅎ 챌린지 쳐서 타돌 것도 보고 옴
2:14 l 조회 1
그냥 챌린지 체질이 아닌거 같은데 안시키는게 젤 낫겠음
2:14 l 조회 1
웬만하면 보통 다들 억까구나 할텐데
2:14 l 조회 1
끼가 없는 건지 성의가 없는 건지 구분이 안 됨
2:14 l 조회 1
솔직히 타돌이랑 챌린지 올라오면
2:13 l 조회 22
스타쉽 솔직히 본부나눈것도
2:13 l 조회 9
내가 돼지색기라 이해를 못하는 건가 1
2:13 l 조회 18
그냥 가오가 온 몸을 지배하신 것 같음
2:13 l 조회 38
원래 저 표정이 저 멤 디폴트값인가
2:13 l 조회 27
저 그룹도 논란 꾸준하네 최근만해도 탄광 역조공 챌린지5
2:13 l 조회 69
확실한 건.. 진짜 유명한 선배돌이랑 했으면 저태도아니었을 듯2
2:12 l 조회 49
이창섭님 팬분들 지금 있나?3
2:12 l 조회 14
박주호 이때 얼마나 떨렸을까…..
2:12 l 조회 21
저 챌린지로말나온돌 그룹은 열심히 하는걸로 유명하지 않았나
2:12 l 조회 51
전에 말 나왔던 챌린지는 요건데13
2:12 l 조회 112
누구 미담이 있는데 얘기하면 내 신상이 특정된다면3
2:11 l 조회 28
방금 플타는 돌 챌린지 보고왔는데3
2:11 l 조회 76
근데 플무지만 난 껄렁대는걸 멋으로 생각하는게 이해안됨3
2:11 l 조회 29
챌린지는 다른 그룹팬들도 보기때문에 다들 열심히 하던데
2:11 l 조회 27
약간 쿨해보이는 바이브랑 성의 뒤진 거랑 구분을 못하는 거 아님?
2:1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