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39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나 이런거 잘 판단못해서 걍 단순히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 마첫 붐 체리밤 영웅 이런거 생각했는데 이런 노래들도 경연곡으로 쓰긴 어렵나?
대표 사진
익인1
붐 영웅이 정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나마 붐이랑 영웅이 ㄱ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첫 영웅은 괜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붐은 안무 잘못추면 이상해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트박스 영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드림 비트박스도 괜찮지 않아?
오히려 붐이 진짜 안무 난이도 헬이라고 생각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시티 노래 자체가 다 개빡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나마 빝박 영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위고업 터치로 청량 ㄱㅊ을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리밤은 춤 수정안하면 숙연할듯 글고 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리밤도 많이 빡셈? 그 눕는 안무 좋아하는데 단시간에 하긴 어렵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리밤 안무 아직도 멤버가 이해중이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빡세기도 빡센데 제대로 안살리면 이상해보일 안무들이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힘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춤이랑 노래 어려운거 생각 안하면 고 영웅 붐 마첫 위고업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체리밤은 춤도 춤인데 랩부분이 좀.. 숙연해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킬링보이스 보러가여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ㄹㅇ 특히 후반부 마크 파트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위고업 영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Make a wish 어렵긴할텐데 다른 곡들 보다는 무난할지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음 이런게 많아서 실력적으로 딸리는건 어케든 커버 가능한데 곡 분위기 자체가 소화 힘들어서 실력으로도 어케 안되는건 진짜 노답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페이버릿 무적 / 라이딘 마첫 이면 그나마 나을거같음 아니면 무조건 u노래 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마첫 생각보다 음 개높아서 차라리 붐 영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트박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일단 엔시티곡으로 경연하면 일단 의문임 이 소화하기 어려운 곡을 굳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옳소 옳소 황덕연 말 잘한다
13:55 l 조회 1
축구에 세금 1800억이나 쓰는거
13:55 l 조회 2
엔시티드림 인형 이쁘다ㅠㅠ
13:55 l 조회 3
OnAir 아니 정국이 빡센거 하고싶다더니 무한궤도 부르는거 뭐예요
13:54 l 조회 12
지금 막 정국 라방 들왔는데 뭘 준비한다는 거야?
13:54 l 조회 23
우리나라 월드컵 기억남는 해 감독이 다 외국감독인데 실력ㅋㅋ
13:54 l 조회 9
축협이 그렇게 썩어빠졌어?1
13:54 l 조회 11
다이소에 샴푸 트리트먼트 폼클렌징 스킨 사는데 인터넷에 파는거랑 제품력 차이가 없는것 같애
13:54 l 조회 11
아니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랰ㅋㅋㅋ ㅠㅠ1
13:53 l 조회 78
k리그팬들도 세금 어디다 쓰이는지 모릅니다....4
13:53 l 조회 27
나 카타르 끝나고 한동안 여운이 너무 커서 1
13:53 l 조회 13
성세천하 이태 중국에서 인기 많아??
13:53 l 조회 11
이임생 정몽규 홍명보 다 꺼.져
13:53 l 조회 9
회사 매번 이정도로 감없는거에 놀라는2
13:53 l 조회 18
최근에 놀티 아옮해본 익 있어?
13:52 l 조회 8
이정도로 국대축구 참사나면 앞으로
13:52 l 조회 20
그니까 입국을 언제 하는거야? 내일이야 모레야?
13:52 l 조회 12
홍명보 축구 잘한 건 맞지?11
13:52 l 조회 60
스포츠에서 학벌 운운하고 있는 거 기도 안 참 축구선수가 고려대인 거 어쩌라구요3
13:52 l 조회 17
카타르 월드컵 요듬 영상 엄청 뜨길래 봣는데
13:5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