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39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나 이런거 잘 판단못해서 걍 단순히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 마첫 붐 체리밤 영웅 이런거 생각했는데 이런 노래들도 경연곡으로 쓰긴 어렵나?
대표 사진
익인1
붐 영웅이 정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나마 붐이랑 영웅이 ㄱ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첫 영웅은 괜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붐은 안무 잘못추면 이상해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트박스 영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드림 비트박스도 괜찮지 않아?
오히려 붐이 진짜 안무 난이도 헬이라고 생각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시티 노래 자체가 다 개빡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나마 빝박 영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위고업 터치로 청량 ㄱㅊ을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리밤은 춤 수정안하면 숙연할듯 글고 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리밤도 많이 빡셈? 그 눕는 안무 좋아하는데 단시간에 하긴 어렵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리밤 안무 아직도 멤버가 이해중이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빡세기도 빡센데 제대로 안살리면 이상해보일 안무들이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힘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춤이랑 노래 어려운거 생각 안하면 고 영웅 붐 마첫 위고업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체리밤은 춤도 춤인데 랩부분이 좀.. 숙연해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킬링보이스 보러가여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ㄹㅇ 특히 후반부 마크 파트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위고업 영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Make a wish 어렵긴할텐데 다른 곡들 보다는 무난할지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음 이런게 많아서 실력적으로 딸리는건 어케든 커버 가능한데 곡 분위기 자체가 소화 힘들어서 실력으로도 어케 안되는건 진짜 노답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페이버릿 무적 / 라이딘 마첫 이면 그나마 나을거같음 아니면 무조건 u노래 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마첫 생각보다 음 개높아서 차라리 붐 영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트박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일단 엔시티곡으로 경연하면 일단 의문임 이 소화하기 어려운 곡을 굳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이 지금 듣는 아일릿 노랴 뭐야?
14:28 l 조회 1
신세계 재밌어?
14:27 l 조회 5
정보/소식 민주당 "홍명보 당장 사퇴하고 축협 가만 안두겠다” 32강 진출 실패 후폭풍2
14:27 l 조회 21
아니 정재현 무슨 포즈하는건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7 l 조회 10
빙고판중 유일하게 성공한 나라가 스페인전 뿐이네
14:27 l 조회 14
정보/소식 대한민국, 2026 북중미 월드컵 34위로 마감
14:27 l 조회 17
콩고 이겼다고 조나단 인스타 털리는 중2
14:26 l 조회 54
홍명보
14:25 l 조회 17
김민재 손흥민 둘이 붙어있으면 개웃김7
14:25 l 조회 48
개말라 아닌데도 기립성 저혈압 올 수 있는건가3
14:25 l 조회 27
월드컵 솔직히 예상된 결과였긴해3
14:25 l 조회 27
260628 착장인가 하츠투하츠/보이넥스트도어
14:25 l 조회 27
연하랑 버블할 때 호칭 뭘로 함? 4
14:25 l 조회 22
홍명보랑 설영우 같이 입국하네ㅋㅋㅋ4
14:24 l 조회 64
해외팬들 서사 진짜 좋아하네...
14:24 l 조회 34
아겜 감독 이민성 음주운전 뺑소니 전과있네1
14:24 l 조회 29
하 방에 있는 앨범 다 버리고싶닼ㅋㅋ ㅜㅜ1
14:24 l 조회 39
박주호가 투헬한테 연락해서 도와달라고 그랬잖아 근데 투헬은 자기 숼거라1
14:24 l 조회 70
아니근데 14년차에 정국같은 아이돌한테도 솔활 단속을 저렇게 함 팬덤에서..?14
14:24 l 조회 102
와 엄빠 브런치 먹으러 갔는데
14:2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