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74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5
이 글은 3년 전 (2023/2/24) 게시물이에요
선수 폼 문제는 무시하고 글로벌 시장을 포기할 토트넘이 아님 토트넘이 한국땜에 돈 많이 벌음
대표 사진
익인1
모르지 뭐; 이적시장은 끝날때까지 진짜 모르는거고 글로벌 시장 글쎄ㅋㅋㅋㅋㅋ.. 선수 이적건으로 뭔 한국땜에 돈 버는걸로 잡아둬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흥민이가 알아서 하것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계약 안하고 버티면 자계로 풀리는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목 에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흥민이 힘없는 애도 아니고 본인이 진짜 나가고 싶은데 억울하게 잡혀있을 짬도 아니세요ㅠ 알아서 잘할태니까 걱정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 알못인가 계약은 뻘로 있어,,? 손흥민 커리어 강제로 25년에 마감시켜버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토트넘 과대평가 아님??ㅋㅌㅋㅋ 물론 흥민이로 토트넘이 돈 많이 벌어들이고, 스폰서 따는거 맞는데 그게 뭐라고ㅋㅋㅋㅋ 짜증나지만 걔넨 흥민이 그정도로 생각안해줘ㅋㅋㅋ 걍 용병으로만 생각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국에서 돈 얼마나 쓴다고ㅋ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계약 안하면 어차피 25년에 풀리는데 뭐 토트넘도 주급이나 뭐 선수에게 좋은 조건으로 재계약을 하면서 한국에서 나오는 수익 vs 돈 받고 팔 수 있을때 수익 생각하는데 전자로만 생각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손흥민 폼 조금이라도 더 좋을때 파는게 더 득인데 뭔…. 차라리 손흥민이 남겠다고 해서 남는거면 몰라ㅋㅋㅋㅋㅋ 아니 일부러 이러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진짜 축알못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탈트넘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아서 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알못이다 올해나 늦어도 내년에 무조건 이적함 계약도 끝나가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이걸 기자회견이라고 해도되나ㅋㅋㅋㅋㅋㅋ
3:21 l 조회 1
박항서 단장님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방패로 나와서1
3:20 l 조회 4
대학전쟁보는데 역시 서울대는 서울대다
3:19 l 조회 4
사실 이재성도 고대 졸업인데
3:16 l 조회 36
아 자야 되는데 자기 싫다 2
3:16 l 조회 17
축고정렌즈 왜 별로라는건지 알겠다2
3:15 l 조회 104
보통 저런태도로 욕먹어도 고소공지 때리나?4
3:14 l 조회 89
리센느가 많이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여돌파이 꽤 가져간거 같지않아?14
3:13 l 조회 78
해린 닝닝 장다아 김고은 공통점이 있을까 ??6
3:13 l 조회 43
오늘 홍명보 자진사퇴 소식 게임하다가 누가 채팅 쳐줘서 알게 됨 ㅋㅋㅋㅋㅋ2
3:12 l 조회 50
와 나 홍명보 자진사퇴 영상봐도 참았는데 이건 진짜 긁힌다ㅋㅋ2
3:10 l 조회 101
모든 욕은 결국 여자 욕하는 플로 향한다는 말 1
3:10 l 조회 58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23
3:08 l 조회 181
최애가 45살 될때 23살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어때?6
3:08 l 조회 72
내돌 챌린지 해주는돌 고맙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1
3:08 l 조회 93
타돌 콘서트 초대받은 돌은 끝까지 보고 가??아님 중간에 가??3
3:07 l 조회 100
홍명보
3:07 l 조회 16
남돌이 여돌춤 출때 부끄럽다고 빼거나 디테일 다 삭제해버리면 안바라겠지만2
3:06 l 조회 90
자진사퇴라고?
3:06 l 조회 26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1
3:0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