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738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50
이 글은 3년 전 (2023/3/03) 게시물이에요

[잡담] 헐 르세라핌 응원봉 디자인 개이쁨 고급짐 로고를 이렇게 살릴줄이야 | 인스티즈 

[잡담] 헐 르세라핌 응원봉 디자인 개이쁨 고급짐 로고를 이렇게 살릴줄이야 | 인스티즈 

+) 르세라핌 로고는 이거!

[잡담] 헐 르세라핌 응원봉 디자인 개이쁨 고급짐 로고를 이렇게 살릴줄이야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56
팬이 좋아서 올린 글에 이렇게 대놓고 눈치주고 초친다고 구경왔다가 댓보고 기분망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그냥.. 별로 다 싶으면 걍 속으로 별론디 .. 하고 넘기면 되는 거 아니니 얘들아 ㅋㅋㅋ
이 글이 뭐라고 초록글 까지 가게 해서 비꼬는 댓에 숫자놀이를 하고 있니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요즘 다 똑같이 나오는 그 스타일 아니라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난 르세라핌 로고 자체가 맘에 들어서 이뻐보인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예쁘고 독특한게 왜 그러냐 요즘 나오는 구 형태의 양산형 응원봉 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야구방망이 아냐? 그룹이랑 찰떡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예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약간 전기충격기느낌인데 실물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우리거보다 훨 예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부채 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오프때 들고다니기 좋을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갖고 다니기 좋아 보인다 로고 살린 것도 맘에 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발광 잘 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심플해서 르세라핌이랑 어울리는듯 화려했으면 오히려 이질감 들었을 것 같아. 실물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초록글이라서 그런가 초치는 댓 대박많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양산형 응원봉보다 훨씬 이쁜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오 예쁘다 발광력은 어떨지 궁금하다 세련되고 예쁜데 반응들 왜저래 ㅋㅋㅋㅋ 부채 접힌 모양 같기도 하고 오히려 예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핌빠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빛 나오는 부분이 많이 없어서 광력 엄청 좋아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왜 젓가락같지 팬들 두명이서 만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예쁘다기엔 뭐가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손잡이가 너무 매끈해서 괜찮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자주 보던 응원봉 모양이랑 달라서 독특하고 르세라핌 로고만 딱 살린게 좋아 심플+세련된 느낌?ㅎㅎ 윗댓 말대로 이것저것 있었으면 오히려 이질감 들었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저거 실물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근데 나는 그냥 초록글에 떠서 본 타팬인데 르세라핌 팬들이 좋으면 좋고 예쁘면 예쁜 건데.. 댓글보니까 왜 다른 사람들이 초치고 평가하지... 본인들이 들고 다닐 것두 아니고 누가 자기 본진 응원봉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평가하면 기분 나쁠 거면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구러니까 팬인데 초록글이라 즐겁게 들어왔다가 팍식임ㅋㅋㅋㅋㅋ 본인들이 사줄 것도 아니잖아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뭐 본인 생각에 아쉽다 이런 건 이해하는데 응원봉 좋다는 팬들 앞에서 진짜 굳이 댓글로.... 본인들이 사서 가수 응원할 것도 아닌데 대리마플 레전드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무슨 응원봉 영상을 휴대폰 광고처럼 찍어놨네ㅋㅋㅋㅋ 갠적으론 심플하고 르세라핌다워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난 오히려 다른 그룹들이랑 달라서 독특하고 좋아보이는디... 르세라핌 컨셉도 약간 미니멀 시크 이런느낌아냐? 그래서 잘 어울린다구 생각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아니 근데 별로라고 느낄순 있는데 그걸 굳이 팬이 좋다고 앓는 글에다가 대놓고 말해야하나 싶음 좀 매너가 없는 느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어디 에이전시에서 만들걸꽈 로고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실물로 보면 더 예쁠듯 흔한 응원봉 디자인이랑 달라서 내 눈에는 독특하고 예뻐보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난 세련되게 잘 뽑았다 생각했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디자인만 봤을땐 막 오 예쁘다 이란 느낌은 아닌데 그룹색이랑 ㄹㅇ 찰떡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고데기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엇 나도 좋은데 잘 뽑았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ㄹㅇ 심플하고 세련됨 실물 백퍼 완전 예쁠거같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와 예쁘당 완전 내 취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잘어울리구 이쁜듯 ~! 실물 뜨는거 기다리고있을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저런 응원봉 부러움... 요즘 다 너무 구 형태가 기본이라 사실 개성도 없고 그게 그거인 느낌... 그건 휴대도 별로고ㅠ 여튼 그룹 이미지랑 되게 어울리네 ㅋㅋㅋㅋㅋㅋㅋ 세련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6
너무 예쁜데? 다들 볼 줄 모르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7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난 좋다 더 화려한거보다 이런게 취향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9
보자마자 이쁘다고 생각했음 실물 넘 궁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0
여기도 견제 오지게 당하는구만.. 응원봉 안흔하게 잘뽑혔네!! 실물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1
밝기만 괜찮으면 독특하고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오 예쁘다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만간 러닝모자 위에 양산 펼칠수있는 획기적인 템 나올수도
1:47 l 조회 4
진짜 축알못인데 어릴 때 축구보는데
1:47 l 조회 3
아니 불닭 캐릭터 이거 설정이랑 나름 스토리가 있었구나
1:47 l 조회 6
호감돌 9월에 군대간다는데🥲1
1:46 l 조회 13
얘들아 우리 남아공한테 지면 탈락이야?2
1:46 l 조회 18
w korea 마틴이랑 제임스 오늘 착으로 영상 올라왓다2
1:46 l 조회 13
ㅍㅁ 지겹다 지겨워3
1:45 l 조회 71
셉 민규들아
1:45 l 조회 10
다이아 명곡 많다ㅋㅋㅋㅋ 1
1:44 l 조회 7
샤키라 월드컵 노랴 좋지않아?1
1:44 l 조회 4
효리수 미칠거같앜ㅋㅋㅋㅋㅋ4
1:44 l 조회 14
다들 계절마다 챙겨보는 거 있어??3
1:44 l 조회 19
아 백룸 기대 ㄴㅁ 했나 실망임...ㅠ1
1:44 l 조회 24
특정브랜드 엠버 염원하다가10
1:43 l 조회 158
영통은 보는 나도 너무 억지스러운데 다들어때1
1:43 l 조회 71
마틴 제임스 어울리는걸로 입었다5
1:43 l 조회 52 l 추천 1
눈썹 탈색 그만해...
1:43 l 조회 48
근데 난 인성논란 터지는 연예인들보면6
1:42 l 조회 70
양산은 진짜 외면은 밝은 색, 안은 검정색인 걸로 사야 됨2
1:42 l 조회 53
ㅌㅇㅌ #지잡아놀자 #중소야놀자 #망한돌아 놀자 이거 웃긴 얘기 ㄹㅇ 개많다...5
1:42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