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741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9
이 글은 3년 전 (2023/3/03) 게시물이에요
알고리즘 탔다가 내가 지금 눈콧물오열쇼중ㅜㅜㅜㅜ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캠.... 나 진짜 심장 찢어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울면서도 노래를 잘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울면 노래 못하는데 저걸 뚫어버리네ㅜ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진짜 눈물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행복해보여서 더 눈물나ㅠㅠㅠ 나 우리애들 말고는 이렇게 울어본적 없는데 후이 직캠에서 주저앉아서 마이크 막고 꺽꺽 우는 모습에 걍 수도꼭지됨ㅁ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이거보고 우는중 ㅜㅜㅜㅜㅜ 어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볼래..? 5분도 안되는 영상을 7번이나 끊어보는 중임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심장 찢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거 보고 내 돌도 아닌데 같이 오열했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인데 이거 막 나왔을 때 남들 다 가는 군대 가는 걸로 유난이라고 욕먹어서 내가 다 마음 아팠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도입 첨 듣는 신선한 빛나리라서 오? 하면서 듣다가 눈물 콧물 쫙쫙빼고 허ㅓ헙..흐륵 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맘아프게 울어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이들 어뜨케ㅠㅠㅠㅠㅠ아ㅜㅜㅜㅜㅜ 내가 과몰입일수도 있는데 진짜 이 때가 생각나서 보플때 운거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진짜 너무 행복해보여ㅠ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영상 끝까지 보고 진짜 오열중
진호가 정말 좋은 형인가보다 라는 생각도 들고 후이가 아이처럼 우는데 너무 슬프다…
후이가 정말 여린 사람이란 걸 다시 한번 느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 사람한테 악플이나 쓰는 악플러들 진짜 벌 받아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남들은 아무렇지 않게 욕하는데 본인들이 막상 그런 말 들으면 비수가 꽂힐 텐데 어이가 없더라 ㅋㅋㅋㅋ 욕하고 그러는 애들 다 나중에 돌아옴 반드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너무 마음 아픔
이런 뜻깊은 영상에 내가 이런 댓글 달아서 미안한데 …
저 영상 댓글에 “오디션 프로 나가서 너무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는 댓글 보고 나 오열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맘 아프면서도 위로가 되는 댓글이네 … 제발 따뜻한 사람들만 후이 곁에 있어주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후이 아주 여리지만 또 엄청 강한 사람임. 같이 응원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9에게
다행이다
패배자들이 단 댓글에 흔들리지 않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후이가 정말 더 잘 됐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 아 영상보고 자야하는데 오열중이야ㅠㅠㅠㅜ 전에 무대만 보고 슬픈건 맞는데 왜케 서럽게 울까 하고 넘겼는데 단순히 군대로 떠나보낸다는 그런 작별무대가 아니라 20대를 함께했던 추억이랑 완전체로 다 함께 하는 무대 등등 그런것까지 다 생각하고 만든 의미깊은 무대였구나.. 진짜 눈물나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이거 지금보고 오열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이거 보려다가 몇 년 동안 미루고 이제서야 봤는데 슬플 건 알았지만 아 미친 너무 슬프다 나 오열중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썸가대 헤드라이너 태양나오는거아닐까
12:42 l 조회 1
익들아 갑자기 시간 생기면 뭐해?
12:42 l 조회 3
이거 문제 푸는 사람에게 내가 치킨 쏜다1
12:42 l 조회 23
앤톤이 뮤직웨이브에 맨날 오는 천사견임3
12:40 l 조회 26 l 추천 2
아니 쨍하다그래서 궁금해서 들어봤는데4
12:40 l 조회 42
최근 본 연예인중에 야오치가 제일 잘생긴거같음
12:40 l 조회 33
ㅎㅌㅎ도 비음이 좀 있는 편인가?1
12:40 l 조회 54
코르티스 파리 직찍 제임스 완전 현지인 느낌
12:39 l 조회 53
미디어 한국인들의 통제성향 지적하는 명예영국인5
12:39 l 조회 60
초록글 제목 찐한 색으로 보이는거 내가 댓글 단 글만 그런거 맞나?6
12:39 l 조회 33
코르티스 내가 판 남돌중에 무대랑 쌩얼이랑 가장 차이 없는 사람들인듯1
12:39 l 조회 22
메시 이번 경기 2번째 골이 ㄹㅇ 미쳤네
12:39 l 조회 10
엔시티도 주어따라 반응이 달라?8
12:38 l 조회 74
요즘정병특 제목에 뭐뭐무슨일이있어?이러면서 아방한척글올림2
12:38 l 조회 15
머리 좀 잘라
12:38 l 조회 13
엘라 트와일라잇 딸래미 생각나4
12:37 l 조회 99 l 추천 1
여기 상주하는 정병들은 언제 사라질까 4
12:36 l 조회 42
그 여돌들 머리 돌릴때 푸스슥.. 흔들리는게.아니라
12:36 l 조회 53
하투하 레몬탱 여기 소시 느낌남
12:36 l 조회 39
이 옷 살까말까 골라주라…… 5
12:35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