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3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
이 글은 3년 전 (2023/3/10) 게시물이에요
난 4번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4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투표결과 나오면 그걸로 화력 밀어주기로 한거 아니었어? 지금 보면 걍 이도저도 아니게 된거 같아서 진짜 어디갈지 모르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그러려고 투표한건데 인티만해도 싫다고 맘대로 찍자 이랬으니..솔직히 개쪽팔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진짜… 답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진짜 이러다가 밀리고 밀려서 남는 곡 가는거 아닐까봐 무섭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근데 결과 개 늦게 나옴 중국은 아묻따 5번인데 괜히 투표 결과에 끼워서 더 헷갈리게 됨 이미 늦은 시간이고 결정도 계속 안 나서 중국픽 5번 제외 제일 많은 표+애가 원하는 거 하겠다고 4에 찍고 자는 사람들 많았는데 새벽에 갑자기 3번 얘기 나오다가 결국 결과대로 5번 밀자 하고 끝남 이거라서 다 갈린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어제부터 밤새서 다봤고 커뮤 싹 가입해있는데 인티만 4였음. 다른데는 4는 절대 안되고 3 5중에 고르자 이런 와중에 한빈이 4번 영상 올라오면서 한빈이가 4번하고 싶다는데 보내줘야지, 하는 사람들이 생겨난거임. 투표결과 5가 1위라 애초 목적대로 5로 밀어야했는데 5싫다 3찍는다 4찍는다 싸우고 멋대로 투표하다고 이난리난거.. 다른데는 의견 나뉘었어도 투표결과 나오고 다 순응했는데 우리만 결과 맘에안든다고 싸우다 이꼴남. 그나마 갤이랑 더ㅋ같은곳은 분위기수습해서 5로 통일했는데 인티는 끝까지 맘대로하더라..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3 밀던 곳도 5번으로 결과 나오니깐 화력 모아줘야 된다고 5번 밀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표만 봐도… 망해ㅛ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벚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히 투표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투표 폼 열어서 더 망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줏대있게 4로 할거면 투표결과는 왜 기다린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과따라 5번... 근데 이거 보니까 개망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미 끝난거... 그냥 하늘에 맡기자 더 얘기해봐야 바뀔것도 없구 허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곡 비율 높은 순으로 정해서 간다는데 화력 집중 안돼서 망한거 같애.. 해외에서 5번 밀어주고 결과도 5번 나왔는데 끝까지 줏대있게 투표한단 사람들 너무 많았음. 컨평 곡 하나 정하는데 왜 투표 받아서 의견 모으고 왜 연합하는지 모르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써 엄청 갈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티는 그래도 4한거 같은데 다른 커뮤는 5 했나보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초에 짹에서 새벽 2시까지 국내외 투표받아서 1위한 곡으로 다같이 밀기로 한건데 대다수 팬들이 짹을 안하는지 잘몰랐던게 1차 패착이고, 2차 패착은 결과까지 나왔는데 맘에 안든다고 내맘대로 찍겠다고 나댄 사람들이 개많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 한빈이 남는 곡 가겠는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율이 1/3,1/3,1/3됐을거 같음
어떡하냐중국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근데 결과가 넘 늦게나옴..ㅜㅜ연합 다 했더만 이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합 끝난거 아니었어 5번으로 결정나고 우리 어떡하지 하는 도중에도 연합 하자고 컨택 계속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과 보려고 암고나 누른 사람도 많을듯
결고ㅏ 칸도 만들어줘잉 ㅜ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211 06.25 12:5431839 2
연예 와 진짜 못됐다.......179 06.25 16:2926772 5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13 06.25 11:2726382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06.25 09:334653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109 06.25 11:4311871 2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1
마플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
3:09 l 조회 1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3
마플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
3:08 l 조회 13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2
3:07 l 조회 8
마플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
3:07 l 조회 22
마플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11
마플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1
3:06 l 조회 16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12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16
3:03 l 조회 102
마플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5
3:02 l 조회 60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29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8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25
마플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4
3:00 l 조회 49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6
3:00 l 조회 20
마플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13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2
2:58 l 조회 74
마플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3
2:58 l 조회 24
마플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10
2:57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