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1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카카오가 "하이브가 얼마로 매수가를 올리든 우리가 더 올릴 의향이 있다. 하이브가 주당 22만원으로 공개매수가를 올리면 우리는 24만원까지 올릴 여력이 있다"고 단언하며 분위기가 바뀐 것으로 전해졌다. 

협상 안했으면 엄청났겠네 ㅋㅋㅋㅋ 

https://www.instiz.net/name_enter/86861293
대표 사진
익인1
뭔 8만원에서 24까지 올리려고 미땡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협상하러 간거 아니고 협박하러 갔나 24만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돈이 개많구낰ㅋㅋㅋㅋ카카오 돈 없다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ㅋㅋㅋㅋㅋ 큰방 맞는게 하나두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는 저래도 조각내서 팔면 그만이라 당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엔터 기업가치 10조로 바라본다고 해서 우회상장으로 쓰는데 쟤네는 몇배로 뻥튀기해서 불러도 됨
하이브는 말 그대로 엔터 투자 경영이 목적이라 슴 조각내서 팔리도 없어서 저런값에 출혈 경쟁하면 손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 인수하면 우회상장 가능해서 10조에 부스터 달아줄건데 24만원이 뭔 대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슴 인수하면 바로상장때려서 다 메꿀텐데 돈이문제가 아니겠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오늘 옌스가 젤 잘하네 ㅋㅋㅋ
11:44 l 조회 1
OnAir 왜 이렇게 느려...
11:44 l 조회 1
OnAir 무슨생각인건지
11:44 l 조회 1
OnAir 지금 감독 옛날에 한 번 맡고 망했다가 이번에 다시 맡은거임?
11:44 l 조회 1
OnAir 박지성 : 지금 박스안에 너무 사람이 없다
11:44 l 조회 1
OnAir 기자들아 손흥민 탓하지마라..... 홍을 패라
11:44 l 조회 1
OnAir 지고있는데 스리백은 ㅋㅋㅋㅋ
11:44 l 조회 1
OnAir 박스안에 들어가 있는사람이 왜이렇게 없냐고
11:44 l 조회 1
OnAir 아니 밑에서 뭐할건데 지고 있는데 선수들 밑에 있어서 뭐할려고
11:44 l 조회 1
OnAir 옌쓰 공 받으러 강인이가 뛰어가고 있네
11:44 l 조회 1
OnAir 제발 경기끝나기 1분전이라도 골넣어라
11:44 l 조회 1
OnAir 아니 왜 다 뒤에 있는데ㅋㅋㅋ
11:44 l 조회 1
OnAir 개답답 내가 더 잘 할 듯
11:44 l 조회 1
걍 중거리 슛이라도 날리면 안되는거야?
11:44 l 조회 1
OnAir 어느집이나 양아들은 있구나
11:44 l 조회 1
OnAir 좀 공격하러 들어가라고
11:44 l 조회 1
지금 저렇게 앞에 없는 게 맞냐?
11:44 l 조회 1
OnAir 줘도 못먹네ㅋㅋㅋ
11:44 l 조회 1
OnAir 아니 우리나라는 지금 ㄹㅇ 팀경기가 아닌거 같애....
11:44 l 조회 1
OnAir 단체로 걍 엎드려라
11:44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