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1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카카오가 "하이브가 얼마로 매수가를 올리든 우리가 더 올릴 의향이 있다. 하이브가 주당 22만원으로 공개매수가를 올리면 우리는 24만원까지 올릴 여력이 있다"고 단언하며 분위기가 바뀐 것으로 전해졌다. 

협상 안했으면 엄청났겠네 ㅋㅋㅋㅋ 

https://www.instiz.net/name_enter/86861293
대표 사진
익인1
뭔 8만원에서 24까지 올리려고 미땡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협상하러 간거 아니고 협박하러 갔나 24만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돈이 개많구낰ㅋㅋㅋㅋ카카오 돈 없다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ㅋㅋㅋㅋㅋ 큰방 맞는게 하나두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는 저래도 조각내서 팔면 그만이라 당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엔터 기업가치 10조로 바라본다고 해서 우회상장으로 쓰는데 쟤네는 몇배로 뻥튀기해서 불러도 됨
하이브는 말 그대로 엔터 투자 경영이 목적이라 슴 조각내서 팔리도 없어서 저런값에 출혈 경쟁하면 손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 인수하면 우회상장 가능해서 10조에 부스터 달아줄건데 24만원이 뭔 대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슴 인수하면 바로상장때려서 다 메꿀텐데 돈이문제가 아니겠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팬들아 오늘 선발 선수 중에 해외에서
11:01 l 조회 1
OnAir 예언 하나함. 이제 곧 규성이 들어옴
11:01 l 조회 1
남아공한국전 역대급으로 정배경기였는뎈ㅋㅋㅋㅋㅋ
11:01 l 조회 1
OnAir 솔직히 벤투로 그대로만 갔어도
11:01 l 조회 1
옌스가 뭐임
11:01 l 조회 1
OnAir 진심으로 이게 뭐임?
11:01 l 조회 1
OnAir 이재성 손흥민 들어와도 못 이긴다니깐
11:01 l 조회 1
OnAir 안뛰는거 보면 뭔 생각이 드냐면
11:01 l 조회 1
축알못인데 우리 멕시코때보다 못하는거 맞지?
11:01 l 조회 1
OnAir 아까 이강인 볼잡고 3명 붙어있는데 아무도 안움직일때 박지성 해설로 찐텐으로
11:01 l 조회 1
경기력까지 갈필요도 없어 팀웤부터 망임
11:01 l 조회 1
OnAir 편의점 갔다왔는데 알바 아줌마 축구 사기당함 ㅋㅋㅋㅋㅋ
11:01 l 조회 1
OnAir 화이팅 하자!!!!!
11:01 l 조회 1
중반에 역습찬스때 이강인 공잡은 장면 개충격ㅋㅋㅋㅋㅋ
11:01 l 조회 1
이럴거면 이동경이라도 넣자
11:01 l 조회 1
여름 상의 10개 정도면 적당한편인가
11:01 l 조회 1
OnAir 이강인도 오늘 별로임....ㅠ3
11:01 l 조회 1
OnAir 축협은 얼마나 썩은걸까
11:01 l 조회 1
아…안건호 안돼 한국돌아와 빨리
11:01 l 조회 1
OnAir 우리 ㄹㅇ꿀조야
11:00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