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1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카카오가 "하이브가 얼마로 매수가를 올리든 우리가 더 올릴 의향이 있다. 하이브가 주당 22만원으로 공개매수가를 올리면 우리는 24만원까지 올릴 여력이 있다"고 단언하며 분위기가 바뀐 것으로 전해졌다. 

협상 안했으면 엄청났겠네 ㅋㅋㅋㅋ 

https://www.instiz.net/name_enter/86861293
대표 사진
익인1
뭔 8만원에서 24까지 올리려고 미땡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협상하러 간거 아니고 협박하러 갔나 24만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돈이 개많구낰ㅋㅋㅋㅋ카카오 돈 없다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ㅋㅋㅋㅋㅋ 큰방 맞는게 하나두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는 저래도 조각내서 팔면 그만이라 당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엔터 기업가치 10조로 바라본다고 해서 우회상장으로 쓰는데 쟤네는 몇배로 뻥튀기해서 불러도 됨
하이브는 말 그대로 엔터 투자 경영이 목적이라 슴 조각내서 팔리도 없어서 저런값에 출혈 경쟁하면 손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 인수하면 우회상장 가능해서 10조에 부스터 달아줄건데 24만원이 뭔 대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슴 인수하면 바로상장때려서 다 메꿀텐데 돈이문제가 아니겠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는 걍 인맥축구하는구나
10:12 l 조회 1
설영우 볼터치는 저게 뭐냐 ㄹㅇ
10:12 l 조회 1
와 설영우 웃으면서 이마 치는거 킹받아
10:12 l 조회 22
OnAir 명보 또 앉아있나ㅋㅋㅋㅋ
10:12 l 조회 9
OnAir 설영우랑 홍명보 잘생겼다
10:11 l 조회 29
OnAir 설영우 오늘은 좀 보여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11 l 조회 19
설영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11 l 조회 63
월드컵 오늘 지면 끝이야??2
10:11 l 조회 15
당연히 우리나라이겼으면좋겠는데
10:11 l 조회 10
우리가 더 잘하능거같긴함…2
10:11 l 조회 18
박형식 닮은 사람 있는데?9
10:11 l 조회 21
OnAir 설영우 개잘생겼네
10:11 l 조회 24
OnAir 아니 매번 볼터치가 별로인데 맨날 놓치고 따봉해 ㅜㅜㅋㅋㅋ6
10:11 l 조회 49
헐 저 선수 잘생겼다 누구임3
10:11 l 조회 38
OnAir 야 저걸 못 따냐
10:11 l 조회 56
OnAir 하 LA가자고ㅠㅠㅠ
10:10 l 조회 18
OnAir 근데 확실히 축구는 밤이 재밌다4
10:10 l 조회 89
OnAir 곧 이강인이 골 넣음7
10:10 l 조회 100
정보/소식 [단독] '충남지씨' 지석진·지예은 다시 뭉친다..7월 신곡 발매2
10:10 l 조회 17
OnAir 옆집분 이강인 슛 때 "와아아아아아악아으...아오 야 진짜..."2
10:09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