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1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카카오기 인수한다음에 합병시킨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소속사 3개인가 2개 합병한거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소속사끼리 합병한 다음에 카카오가 인수한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합병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별로 많지도 않은디..? 에이핑크 빅톤 위클리 덥즈 atbo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여기에 위클리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 안알려진 중소치곤 많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속돌 많은거 맞아 그래서 니들이 대형인줄 아냐고 욕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 2개 합병한거라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카오가 인수 후 합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카오 레이블 밑에 있던 회사 3갠가 합쳐진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크래커엔터에 더보이즈 한팀 + 플레이엠에 에이핑크 빅톤 위클리 였는디 하나로 합병시킨 다음에 본부제로 나눴어. 1,2,3본부로. 둘 다 원래 카카오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로엔시절이었나 그때 에이핑크만 보고 플랜에이 인수 했고 페이브랑 크래커는 로엔 자회사 였고 키카오가 로엔 먹은 뒤에 플랜에이랑 페이브 합병 시켜서 플레이엠 만들고 그 뒤에 또 플레이엠이랑 크래커랑 합병시켜서 IST 만들었음 근데 개별 운영이라 1본부 크래커 2본부 플레이엠 3본부 신인 이렇게 나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아직 아아 자리 남아있대
19:08 l 조회 1
OnAir 지금 마이크가 이상한건가?
19:07 l 조회 1
🧡메가커피는 금액권이라 차액지불시 다른음료 교환가능해요 라이즈 투표하고 쿠폰 받아가세요🧡
19:07 l 조회 1 l 추천 2
큰방은 주어상관없이 투표플일때 젤보기조음
19:07 l 조회 1 l 추천 1
와 어제는 1만으로 들어가서 2층 잡았는데 오늘 7만임
19:07 l 조회 1
라이즈 파이팅 투표완🤭🫰
19:07 l 조회 1 l 추천 2
나 지금 천인데 플로어 있을까
19:07 l 조회 3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가 같은 팀이였던 적도 있었음
19:07 l 조회 3
축구 꼬라지 진짜 전국민 감스트화 만듦
19:07 l 조회 3
마데 라이즈 투표완💙🧡
19:07 l 조회 3 l 추천 2
원도어 라이브 투표완 🩵🧡
19:07 l 조회 4 l 추천 2
위플립 라이즈 투표했어요🧡❤️🛹1
19:07 l 조회 10 l 추천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2
19:06 l 조회 7 l 추천 3
생각할수록 지금 멤버가 아까워 죽겠음
19:06 l 조회 62
🚨라이즈 엠넷투표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4
19:06 l 조회 150 l 추천 7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9:06 l 조회 17 l 추천 3
14000인데 플로어 잡을 수 있을까...3
19:06 l 조회 27
OnAir 에버들아 이제 희승 엠카무대한다 삐삐
19:06 l 조회 2
오랜만에 까르보불닭 먹었는데
19:06 l 조회 6
쿠플 대기열을 위한 대기타임이 왤케 길어??3
19:0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