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2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펜타곤 바스키아 

[잡담] 개인적으로 후이가 쓴 서바이벌곡중에 제일 독기 넘치는 곡 | 인스티즈 

[잡담] 개인적으로 후이가 쓴 서바이벌곡중에 제일 독기 넘치는 곡 | 인스티즈 

가사부터 독기 가득함ㅜ 

왕관을 얻어야 하는 서바이벌인데 ‘의미없는 왕관’이라는 가사 

[잡담] 개인적으로 후이가 쓴 서바이벌곡중에 제일 독기 넘치는 곡 | 인스티즈 

엔딩에서 ‘나의 왕관은 내가 스스로 만들어 쓴다’ 

 

심지어 본인이 부르기 위해 6단고음 작곡..... 

엠씨분이 라이브 왜 하냐고 질문했는데 ‘자랑하고싶어서’라는 대답까지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은뜻) 독기 가득해서 괜히 눈물나는 무대야..
대표 사진
익인1
저 바스키아는 ㄹㅈㄷ 무대가 나왔지 전설의 6단 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스키아 진짜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표정연기 미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거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거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스키아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미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가사 미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날아다닌다니까 저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6단 고음을 할 수 있으니까 톰보이 원키가 가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후이 저 무대에서 진짜 울면서 노래하는거 같았어. 무대몰입도 진짜 대박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레전드... 지금도 바스키아 무대 매일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로 우승 못해서 속상했음.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팀에 사진 잘찍는직원이 1명 있는거같아
1:05 l 조회 1
라이즈 코디 바뀌었다더니
1:05 l 조회 2
준비안된 콘서트 최악이다
1:04 l 조회 19
라이즈팬인데 큰방에 있으면서 드는 생각2
1:04 l 조회 46
회사가 일 못하는게 눈에 보이면 짜증남
1:04 l 조회 9
축구 지금 우승 후보가 어디임?1
1:04 l 조회 6
아직도 ㄹㅇㅈ플이야?
1:04 l 조회 42
우리나라 남자들 대부분이 꾸밀줄 모른다고 생각해?1
1:04 l 조회 12
라이즈 노래중에 숨겨진 명곡1
1:03 l 조회 32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정병들 난리났었네...3
1:03 l 조회 54
진짜 솔직하게 콘서트 전에 멤버 부상/불참 공지 떠서11
1:03 l 조회 56
근데 나도 가족단위 패키지여행가서 궁금한건데3
1:03 l 조회 16
하투하 주은 춤 진짜 잘춘다2
1:03 l 조회 10
요즘 아이돌들 타이틀 선정 아쉬운 그룹들 많음2
1:02 l 조회 40
꽃밭덕질, 가성비덕질이 젤 좋은것 같기두..?
1:02 l 조회 10
디스코드 잘 아는 익...?
1:02 l 조회 15
위시 보이미츠걸 무대 한거 있어?2
1:01 l 조회 17
돌팬들 주접이나 앓는게 점점 벅차게 느껴지면 탈케 각인가5
1:01 l 조회 37
ㄹㅇㅈ팬들 먹금하자더니 이젠 먹금도 안하고 댓글 잘달아주네21
1:01 l 조회 164
난 요즘 이상원 야마다료스케 장현승 이렇게 너무 닮아보임1
1: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