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8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4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인터넷에도 남돌들 중 이 셋 집 언급 많길래 가져와봄 

 

카이 집 

깔끔한 블랙앤화이트 톤, 광공 하우스 st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현관-거실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부엌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드레스룸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침실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서재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시아준수 집 

금빛 포인트, 화려함의 완전체 호텔 st 

현관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거실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침실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부엌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서재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드레스룸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알엠 집 

그림이랑 책이 굉장히 많음, 안락 차분한 st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거실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거실-중간방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중간방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서재1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부엌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침실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서재2 

[잡담] 카이/시아준수/알엠 집 취향따라 갈리는 드림하우스 같음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09
남주니집….작품 많은거 너무 멋있어
화이트 우드 최강조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집은 안락포근모던이 최고... 지만 돈 있다면 2로도 살아보고 싶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난 카이랑 알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3가지 모두 공존하는 왕 큰 집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남주니 나무, 풀, 꽃 좋아해서 우드톤 가구들 배치한거 개잘어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알엠 집은 포근한게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카이,,, 어두운게 좋아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시아준수 ㄹㅇ 멋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알엠집 너무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첫째둘째도 오 좋다 하고 내려오다가 셋째보니까 마음이 평온해지면서 몬가 느낌이 더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알엠 스타일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알엠집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시그니엘.. 샤준수의 성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저는 3취향이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알엠은 집도 자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김남준 집 왤케 멋있냐.. 걍 김남준의 집이라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알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알엠. 따듯하고 포근한 분위기 너무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알엠님 집 분위기 너무 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RM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너무나 rm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저는 카이님 집.... 광공st 너무 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카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알엠 집 너무 좋다... 내 기준 집은 무조건 아늑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알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알엠 집처럼 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카이 집 내 취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와 다 좋은데 알엠집이 내 취향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와 카이 집 진짜 내 취향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아렘이랑 카이 섞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남준오빠집에 저만 들어가면 딱 완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헉 알엠집 너무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와 알엠집 진짜 좋다… 특히 아니쉬 카푸어 작품 있는 거 ㄹㅇ 개부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알엠집 너무 좋다 안락하고 편안한데 자기만의 멋이 있네 미술품 책 딱 멋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로망은 카이집... 근데 찐친 집이 알엠집 같으면 좋을거같음... 자주갈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남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알엠집 딱 안락감이 드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카이집! 근데 내가 가면 안락해질듯 어질러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로망은 카이인데 막상 산다면 알엠처럼 꾸밀 거 같음.. 집은 눈도 마음도 따뜻하고 편안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한번씩 살아보고싶은 집들이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카이 집 깔끔해서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알엠집이 마음이 포근해지고 분위기도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남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알엠집 레전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드림은 카이집
살고 싶은건 남준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알엠집 포근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알엠 집 좋아요...딱 집같고 포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알엠,,,,,침대짱작아.,.,키도 큰 양반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왘ㅋㅋ 시아준수 진짜 자기 같은 집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겉으로 보기엔 카이님과 시아준수님 집이 화려해보이고 럭셔리해보이고 비싼 물건이 가득해보이지만 실상은 알엠님 집에 있는 작품들의 가치가 어마어마하다는거ㅋㅋㅋㅋㅋㅋ그냥 미술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알엠 … 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집은 따뜻하고 포근해야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알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카이 취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333
1은 내가 맥시멀리스트라 어렵고
2는 부담스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와우.. 근데 셋 다 취향따라만 갈리고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2 한번 살아보고싶네 ㅋ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알엠집 돈만있으면 진짜 저렇게 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다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김남준 진짜 집도 자기같애… 따뜻하고 나무냄새 나고 포근하고 책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알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와 근데 세분 다 개성이 뚜렷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그 집은 모르겠고 나 책 좋아하는 남자 좋아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카이 또는 알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광공하우스stㅋㅋㅋㅋㅋㅋㅋㅋㅋ1좋음
근데 뭔들..아무거나 내 집이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알엠 집에서 나무랑 햇살 향기 날 거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시아준수 집에서 살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내 집은 알엠집하고싶고 가끔 시아준수 집으로 놀러가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알엠집 취향저격,, 이지만 그렇게 살 수 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시아준수집 같은 집에서 살아보고 싶긴한데 평생 살집이라고 생각하면 알엠집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와 알엠집 들어가면 나오기 싫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김남준집이 ㄹㅇ 집같이 편안할거같아서 좋음 카이집도 살아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남주니가 집에서 느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난 카이 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아니 카이집 진심 관념적 광공집같아서 너무웃김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남준이 집이 너무 호텔 같은거 안 좋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1
3이 제일 "집"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나도 카이처럼 어두운 톤 집에서 살고싶다ㅏㅏㅏㅏㅏㅏㅏ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엘 앙탈부리네
12:28 l 조회 1
생산직인데..부서 이동 당했는데 쉬는시간 10분 짦아지고 밥시간도 그 전체 공정에서 젤 끝에 나옴
12:28 l 조회 1
동양남자가 백인우월주의에 붙는건 뭔감성이지
12:28 l 조회 1
근데 1999 띄어준게 힙레인데ㅜ
12:28 l 조회 1
ㅁㅋ 사과문 영어로만 쓴거구나
12:28 l 조회 1
한국인들은 비비드한거랑 파스텔 중에 뭐가 어울릴 가능성이 높을까? 1
12:28 l 조회 1
청순하게 생겼어? 섹시하게 생겼어?
12:27 l 조회 1
연예인들 정치나 역사적으로 논란있는 옷 입는거
12:27 l 조회 1
토이스토리 한국버전 상상하니까 너무 귀여움
12:27 l 조회 1
옛날에 배우 누구가 강아지유치원 가방꾸미기 대회에서 1등 했다는거 봤는데
12:27 l 조회 1
ㅁㅋ도 신기하다 어디서 인맥을 만든거지
12:27 l 조회 1
근데 어떻게아는거? 펫샵이다 아니다
12:27 l 조회 1
본인표출 라이즈 쇼챔 오늘 유니폼 섞어입나봐1
12:27 l 조회 1
장터 오늘 8시 멜티 용병 구해요
12:26 l 조회 1
뉴진스 요즘 머해1
12:26 l 조회 1
청순 하면 좀 오밀조밀한 느낌이 떠올려지지않아?
12:26 l 조회 1
강아지 유치원 근데 돈 많이 깨지더라
12:25 l 조회 1
팬일때 극우일거 같다고 생각한적은 있는데2
12:25 l 조회 1
토이스토리 한국버전 나오면 재밌겠다
12:24 l 조회 8
요즘 강아지 유치원 내향형, 외향형 반도 따로 있더라3
12: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