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사형이 아니라 무기징역 예정이고 (아마 우발적 살인이라 무기징역 아닐까 싶음) 무기징역이면 감형 받아 나올 수 있긴 한데 연진이가 ㄹㅇ 싸패 연쇄살인마도 아니고 나온다고 사람을 또 죽일 거 같진 않은데 이미 다 늙어서 힘은 없고 뒷배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 상태인데 자기의 죄는 세상 사람들이 다 앎 감옥 나온 이후도 ㄹㅇ 지옥같은 삶을 살 거 같아서 평생 감옥도 괜찮지만 모범수로 나와도 손가락질 받는 인생이면 좋겠다 평생을 남에게 막 대하면서 살아와서 ㄹㅇ 도와줄 사람 아무도 없을 듯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아이유 이 장면에서 너무 이뻐서 감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