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시보니까 배우님이 눈을 거의 안깜박이셔서 뭔가 사람이 아니라 인형..??같은 느낌이 드는듯 눈동자도 잡티없이 엄청 까맣고...
눈 깜박임도 의도하신건진 모르겠는데 의도한거면 연기 진짜 잘한다...
| 이 글은 3년 전 (2023/3/15)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다시보니까 배우님이 눈을 거의 안깜박이셔서 뭔가 사람이 아니라 인형..??같은 느낌이 드는듯 눈동자도 잡티없이 엄청 까맣고... 눈 깜박임도 의도하신건진 모르겠는데 의도한거면 연기 진짜 잘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