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20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3년 전 (2023/3/16)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그 투표지에 막 여기 있으면 좋은? 잘하는 연생 1위부터 막 마지막등수까지 연생 각각 이름 써서 투표지 내는거 아니였나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순위 낮은 연생들 내보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걸플은 파트 하나씩 부르고 정해지면서
안정해진 사람은 방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걸플은 포지션 대결해서 그 포지션을 얻으면 남는 거고 끝까지 포지션 없으면 방출이었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는 걸플방식이겠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선예매 너무쾌적하다
20:21 l 조회 1
그 아이돌 자컨이 2일에 20만뷰 찍으면 잘나오는거야?
20:21 l 조회 1
팬싸가는 네임드들의 현실이래
20:21 l 조회 1
고척 플로어 뒷구역이면 걍 1층이 나으려나
20:21 l 조회 4
방지민 키 173임?
20:20 l 조회 9
40대 이상 남연들 요새 혐오옴
20:20 l 조회 11
빅뱅 3명인데도 수요가 있어??4
20:20 l 조회 31
고척 1층 극싸보다 3층이 낫지..?3
20:20 l 조회 20
죄송한데 빤스 색종이접기 도안 만든사람누구임? 신고해야할거같음1
20:18 l 조회 63
아이돌 보면 없던 나이정병 생기기 딱 좋은듯3
20:18 l 조회 25
와 나 1시간 15분째 대기중임2
20:18 l 조회 42
1월에는 핸드볼경기장에서 빅뱅을 봤는데ㅋㅋㅋㅋㅋㅋ
20:17 l 조회 47
빅뱅콘 매진이라는데3
20:17 l 조회 115
빅뱅콘 가격 올린 이유가 있는듯1
20:17 l 조회 93
쿠플 나만 요일 선택하면 못바꿈??
20:17 l 조회 13
국내선예매 진짜 쾌적하다1
20:17 l 조회 40
뷔 이타닉 갔나봐4
20:17 l 조회 64
취서표 계석 보다보면 오늘 나올까1
20:16 l 조회 32
에스파콘 나만 3층이니?
20:16 l 조회 41
에스파도 국내선예매로 거의 다 푼거 맞지??6
20:16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