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24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3
이 글은 3년 전 (2023/3/17)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쭉1위라 사실상 여기서 더 올라갈순위도없고 

잘해봐야 그냥 지금 자리를지키는건데  

만약 좀만 삐끗?해도 남들보다 훨씬 타격이 크게 느껴질거라서.. 거기다 주변에서의 기대치를 생각하면 거기에 부응해야한다는 압박감도 있을테고
대표 사진
익인1
왕관의 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구십 몇 명 중에 1등이라는데 어케 안 부담스럽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일이라고 대입해서 생각해보면 너무 아찔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져 오늘 보니까 진짜 부담감 쩔겠더라.. 다들 워낙 기대하고 있기도 하고ㅜㅜ 더 좋은 모습 보여줘야겠다는 압박감 심할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해봐야 유지란 거 ㄹㅇ 시작부터 지금까지 얘는 유지가 최선이라 압박감 심할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밸런스 좋아서 사람들이 기대하는게 엄청 크고 부담 많이 될듯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금만 덜해도 전보다 못하다 이런 소리할게 뻔하니까...진짜 왕관의 무게임 한빈이 끝까지 응원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부담감 장난아닐듯.. 사람들 기대치가 너무 높아져서 좀만 삐끗해도 타격 클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그리고 남들한테 힘들다고 하는것도 자기는 1위니까 기만으로 보여질수있으니까...혼자 계단가서 세탁실가서 울고 그러는거 너무 짠했음...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흉....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ㅓ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에 왜 별것도 아닌게 초록글이지
18:52 l 조회 4
놀티켓 앱은 뭐 팝업차단 이런거 없지?!1
18:51 l 조회 11
각자 살면서 트라우마 있는 단어 있음?
18:51 l 조회 4
오늘 러닝하러가는 익 있어?
18:51 l 조회 5
본진 뒷머리 꼬라지 ㄹㅈㄷ 이상해서 두상도 이상해보이고 걍 개빡치고눈물나옴 머리를 왜그따구로 하는거지?3
18:50 l 조회 62
군백기에 영상? 자컨? 찍어놓고 가는 건 의례행사처럼 된 거야?2
18:50 l 조회 16
엔하이픈 코첼라 풀영상 없어????1
18:49 l 조회 12
멤버하나만 5
18:49 l 조회 58
레드레드 나온지 두달넘었구나
18:49 l 조회 14
라이즈는 모지리 얼마나 감명깊었던거야2
18:48 l 조회 120
나 오늘 용 꿈 꿨어
18:48 l 조회 8
누가 사무라이하트도 커버 해줬으면 좋겠다1
18:48 l 조회 19
서가대 성한빈3
18:47 l 조회 34 l 추천 1
근데 중국인들은 왜이렇게 냄새가 심한거임 ?1
18:47 l 조회 53
비인기멤팬들아 온도차 느끼는거 흔한일인가?2
18:47 l 조회 39
태연팬 너무 행복하다4
18:46 l 조회 43
돌콘 국내 선예매 더더더 활성화됐음 좋겠다3
18:46 l 조회 24
아 미틴 원장(혐오주의)
18:45 l 조회 70
도마도마 챌린지 가사 ㄹㅇ 이 뜻이야??3
18:45 l 조회 89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왜 저러는거임?3
18:45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