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48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0
이 글은 3년 전 (2023/3/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성한빈 반지 해외팬들한테도 반응 엄청 좋대서 | 인스티즈 

해외팬들 맘찍 찍힌 트윗 번역 눌렀는데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두의 눈에 완벽한 그이... 

 

 

 

 

순발식 단상 올라갈 때마다 반지 빼는 거 ㄹㅇ 개치여
대표 사진
익인1
격식 차릴 줄 아는 남자 사랑할 수밖에 없어
어떻게 저런 사람이 존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부족한게 뭘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해외팬들도 똑같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한빈 그만 완벽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대박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몰랐는데
진짜 사소한건데도 저런생각하는게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태도도 좋아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격식 차릴 때 반지 빼는 거야?? 처음 알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만... 제발 그만 완벽하세요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진짜 그만 완벽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미 ㅕ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으아아아아아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아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멋있어 뭐야 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만좋아하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만해 제발... 그만 멋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어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격식 차릴때 반지 빼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작게 예의 차리는 것 같아 빼는 편이 단정해 보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ㅜㅠㅠ 개치인다ㅜ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 내힘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미친.... ... 미치겠다 한빈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제발 그만 완벽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소감 말할때 왜 반지 없지 했는데 그랬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이렇게 완벽해도 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람 맞아? ae한빈 아님?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완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소소한거에서도 이렇게 치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건 인정 와 진짜 사람이 매력적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미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격식 차리는 거라 반지 뺀다고...? michin...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호오오....... 격식이었구나 나는 손만 예고 나가면 누군지 특정돼서 스포일까 봐 미리 빼는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개무섭다...불켜고 잘까
23:57 l 조회 1
하투하 이안 춤 진짜 잘춘다
23:57 l 조회 3
본인 취향의 송은석을 골라보자
23:57 l 조회 5
학교다닐때 체육복 교과서 빌려주는것보다도 더 싫은게
23:56 l 조회 6
트위터 사람들은 이런 영상을 가지고있고 또 알맞게 쓰는게 ㄹㅇ 신기함
23:56 l 조회 12
돌은 너무 좋아 근데 팬덤이 너무 싫어
23:56 l 조회 7
원빈 입술이 진짜예쁜듯
23:56 l 조회 12
양홍원 별 타격 없을거같긴한게1
23:56 l 조회 14
고등래퍼 나왔을때 이수린 보고 사고 개많이 칠것같다 생각한 얼굴인데
23:56 l 조회 8
OnAir 물귀신들은 완불하세요
23:56 l 조회 5
OnAir 이거 지금 윤시원 유튜브에 올라왔든데
23:56 l 조회 11
은석 앤톤 또 뭐하묘3
23:55 l 조회 41 l 추천 2
원빈 영통 개잘한다
23:55 l 조회 23
테판야끼온마맥 아이고 영크크1
23:55 l 조회 4
트위터 맨날 무슨 여자좋고 남자싫다 이러는데 남자래퍼들 짱좋아함2
23:55 l 조회 16
OnAir 아니 매번 경적으로 들키는 거면 니 잘못 아니냐ㅠㅋㅋ큐ㅠㅜ
23:55 l 조회 17
나 요새 우유가 왜케 좋지?????우유중독인가봐
23:55 l 조회 3
요새도 학교 일진애들 체육복 빌려가놓고 안갖다주고 그래?3
23:54 l 조회 21
OnAir 뭐지 되풀이 되는건가1
23:54 l 조회 16
하투하 정병 폼 미쳣다이1
23:5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