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49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잡담] 레벨콘 다녀온 익들 나 진짜 궁금한 거 있어 | 인스티즈 

전에 좌석표 보고 너무 신기했어서 내내 궁금했는데 e구역 실제로 어떻게 생김 건지 알려줄 분..
대표 사진
익인1
음... 좌석표 그대로! 어떻게 설명하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랑 멀찍이 떨어져있어?? 중간에 그 뭐더라 콘솔 있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본 무대랑은 멀어서 얼굴 잘 안 보이구 돌출은 표정 보이는데 좀 멀다? 느낌 근데 이제 돌출 나오면 완전 가깝고!! 콘솔은 E구역 중간 뒤에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명 고마워 덕분에 궁금한 게 풀렸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가 찍은 영상 캡쳐한거라 화질 좀 구리긴 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저 좌석표처럼 저 뒤에 있는 느낌은 아니구나 생각보다 많이 괜찮은 거 같은!! 고마워 궁금증 해결됐어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
2:52 l 조회 1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
2:52 l 조회 1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난 최고 성적이시네
2:52 l 조회 1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
2:52 l 조회 1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6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7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19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5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1
2:50 l 조회 54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3
2:50 l 조회 39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53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4
2:49 l 조회 65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7
2:49 l 조회 91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5
2:49 l 조회 39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0
2:49 l 조회 153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6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1
2:48 l 조회 25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61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4
2:47 l 조회 114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