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51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이 글은 3년 전 (2023/4/02) 게시물이에요
오늘 레벨콘 갔는데 시작 전까지 내 바로 앞열 쫘르륵 8자리가 비어있는거임.. 그래서 초대석인가 했는데 연예인은 아니고 스텝?지인?초대이었나봄.. 시작시간도 제대로 안맞춰서 무대 중간에 들어오고.. 응원봉 단 한명도 없고 핸드폰보고.. 무대 중간에 나갔다 한 섹션 지나서 들어오고.. 진짜 ㅋㅋㅋ 내일도 가는데 내일은 팬들 사이에만 끼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마쟈...응원법도 안하니까 재미가 떨어지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ㅜㅜㄹㅇ응원법 넘 작았음 사실 나도 잘 못외워서 컨닝하려고 했는데 소리작아서 잘 못 들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두..배주현강슬기 이렇게 이름외치는언 할 수 있자나.....왜 안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오늘 응원법 너무 없었지 않아...? 하 나 자리 운이 진짜.. 앞열은 초대석 쫙 왼쪽은 응원법은 무슨 함성소리도 안내던 남덕.. 진짜 나혼자 질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몇구역이텄어? 나 7구역인디 내 옆사람 소심하게 조금하구 내 옆옆사람 나 이렇게 3명이서 한듯 ㅜㅜㅜㅜ넘 조용하서 소리지르기도 눈치보일정도아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1구역이었는데 그쪽도 그랬구나? 여기쪽도 심해서 난 오히려 그쪽 오른쪽들은 잘하는 줄 알고 혼자 속으로 부러워했는데.. 아 근데 오늘 진짜 전체적으로 다들 너무 소극적이었던거 같아ㅠㅠ 오랜만이라 그런가 기본적인 것도 안한 느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전체적으로 다 작았던듯 ㅜㅜㅜㅜㅜ그래두 낼 가는구나 부러워낼은 분위기 좋을듯 잘 놀구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ㅠㅠ 오늘 러비들 다들 아쉬워한만큼 내일은 합심해서 잘했으면 좋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트르때 ㄹㅇ재미잇었던거네...
0:57 l 조회 4
갈수록 미친짓만 하네 이것들이
0:57 l 조회 3
벤투 미화라고 하는 애들은 이강인 팬들인가ㅋㅋ
0:57 l 조회 13
케리그 인기구단이 전북 울산 서울 수삼인가1
0:56 l 조회 21
돌판 축돌이들 빡쳤겠지1
0:56 l 조회 21
선수들 시간은 어쩔거임
0:56 l 조회 13
근데 축협 회장 자리는 어케 하는거임 1
0:56 l 조회 12
벤버지 가능성 0입니다3
0:56 l 조회 55
아겜은 어떡하냐 이번에 금 어렵겠지
0:56 l 조회 24
녹화본이면서 왜 현지시간에 맞춰서 라이브하는척함ㅋㅋㅋㅋㅋ1
0:56 l 조회 24
벤투는 내 기억으론 그전까지 못미덥=> 16강?! 단체로 벤버지4
0:56 l 조회 45
벤투 미화라는 애들은5
0:56 l 조회 94
와 근데 홍명보 상황파악이 안되는건가? 진짜 상상이상인 사람이네
0:56 l 조회 17
근데 이민성 국대 감독 됐다치고 아겜 메달 못따도 아시안컵까지 맡길작정 인거야?
0:55 l 조회 16
다음 월드컵때 감독 다시 벤투 올 가능성 있나3
0:55 l 조회 54
걍 월드컵이 .. 솜사탕 처럼 사라져서 실감도 안 남
0:55 l 조회 5
옛날예능 진짜 다양하게 미친듯
0:55 l 조회 45
아니 그냥 학연지연 버리라고 아 미친것들
0:55 l 조회 7
이민성 루머 몽몽소리라는 루머가 떴네 1
0:55 l 조회 70
감독 외국인으로 데려왔으면 ㅈㅂ
0: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