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51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이 글은 3년 전 (2023/4/02) 게시물이에요
오늘 레벨콘 갔는데 시작 전까지 내 바로 앞열 쫘르륵 8자리가 비어있는거임.. 그래서 초대석인가 했는데 연예인은 아니고 스텝?지인?초대이었나봄.. 시작시간도 제대로 안맞춰서 무대 중간에 들어오고.. 응원봉 단 한명도 없고 핸드폰보고.. 무대 중간에 나갔다 한 섹션 지나서 들어오고.. 진짜 ㅋㅋㅋ 내일도 가는데 내일은 팬들 사이에만 끼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마쟈...응원법도 안하니까 재미가 떨어지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ㅜㅜㄹㅇ응원법 넘 작았음 사실 나도 잘 못외워서 컨닝하려고 했는데 소리작아서 잘 못 들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두..배주현강슬기 이렇게 이름외치는언 할 수 있자나.....왜 안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오늘 응원법 너무 없었지 않아...? 하 나 자리 운이 진짜.. 앞열은 초대석 쫙 왼쪽은 응원법은 무슨 함성소리도 안내던 남덕.. 진짜 나혼자 질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몇구역이텄어? 나 7구역인디 내 옆사람 소심하게 조금하구 내 옆옆사람 나 이렇게 3명이서 한듯 ㅜㅜㅜㅜ넘 조용하서 소리지르기도 눈치보일정도아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1구역이었는데 그쪽도 그랬구나? 여기쪽도 심해서 난 오히려 그쪽 오른쪽들은 잘하는 줄 알고 혼자 속으로 부러워했는데.. 아 근데 오늘 진짜 전체적으로 다들 너무 소극적이었던거 같아ㅠㅠ 오랜만이라 그런가 기본적인 것도 안한 느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전체적으로 다 작았던듯 ㅜㅜㅜㅜㅜ그래두 낼 가는구나 부러워낼은 분위기 좋을듯 잘 놀구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ㅠㅠ 오늘 러비들 다들 아쉬워한만큼 내일은 합심해서 잘했으면 좋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올해 본 영화중에 젤 좋앗던 거 뭐였어❓❓❓
2:53 l 조회 1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
2:52 l 조회 9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1
2:52 l 조회 6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는 최고 성적이시네
2:52 l 조회 7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
2:52 l 조회 21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10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8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30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7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2
2:50 l 조회 75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5
2:50 l 조회 42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64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6
2:49 l 조회 75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9
2:49 l 조회 110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6
2:49 l 조회 49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2
2:49 l 조회 175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7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2
2:48 l 조회 26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65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4
2:47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