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52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3년 전 (2023/4/02) 게시물이에요
요즘 큰방에도 독방에도 눈팅만 하다가 

술치한김에 용기내서 냅다 사랑고백하기,, 

12년동안 늘 같은 자리에 있어줘서 고마워 다들!! 

울고 웃으면서 나도 자라서 어느덧 30을 바라보고 있는 

20대 후반이넹,, 

결혼, 이직, 현실 많은 것을 쫒을 나이지만 

여전히 노래 하나만 재생해도 

그시절을 회상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나한테는 그 누구보다도 멋진 가수고 

누구보다도 멋진 아이돌 , 최고의 가수 

너무 고마워  

나 살 수 있게 해줘서 

아이러니하게도 나를 살게 해준 덕질이 

죽고싶을만큼 힘든 적도 있지만,,  

그래도 나 이렇게 행복하게 살아있으니!!!! 

내 마지막 아이돌 엑소, 정말 고마워  

내 청춘이 되어줘서 고마워 엑소 엑소엘 그리고 징들!! 

 

함께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일상에 치여 산다고 전보다는 열심히 활동 못해서 미안해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사랑하고있어..💕 

 

이 글을 읽던, 읽지 안던 나와 함께 지난 12년을 지나와준 모든 사람들 고마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징인데 진짜 요즘 바빠서 덕질못하니까 삶이 노잼이야 흑 퇴사하고 엑소만 보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ㅠㅠㅠ 출근 퇴근 하면서 그마저도 힘들어서 우울증+수면제약 같이 먹거던,, 그래듀 퇴근하고나 짬내서 애들 소식 보는게 젤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랑해!!!!🤍 징 다음주에 오나??!! 나는 다음주 팬미팅만을 바라보면서 버티는 중🥹 얼른 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에 이틀 다 출근해야해서 라이브도 못본다 ㅠㅠㅠㅠㅠㅠㅠ 다음 기회에 만나!! 나도 조금은 늦겠지만 팬미팅 꼭 함께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행복하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하자 고마워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징 20대 중반 아직까지 이룬 거 없지만 나도 징과 엑소처럼 열심히 살아가겠다!!! 화이팅 가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보자고 엑소, 엑소엘~~~~!
우린 무엇이든 뭐든 다 할 수 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징아 나도 고마워 ~~ 언제나 행복하길 바랄게 응원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감수성 폭발해서 이런 글만 봐도 울컥해ㅠ 나랑 같은 또래인데 애들 좋아한거 지금도 좋아하는거 후회안한다!! 내 인생에서 이렇게 행복한 경험은 처음이야 앞으로도 그럴거구 징들 옆에 있어줘서 고맙구 지금 각자 자리에서 좋은일만 생기고 행운이 가득 하길 다들 오래오래 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멤버 물고기 키우는 순한멤 이런식으로 팬들이 영업하지않앗나
2:01 l 조회 1
왜 챌린지 플이지
2:00 l 조회 5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2
2:00 l 조회 21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1
2:00 l 조회 55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2
2:00 l 조회 45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2
1:59 l 조회 80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1
1:59 l 조회 64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
1:59 l 조회 21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3
1:59 l 조회 60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5
1:59 l 조회 60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19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4
1:58 l 조회 131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3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52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6
1:57 l 조회 125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2
1:57 l 조회 22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64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17
1:56 l 조회 147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1
1:56 l 조회 129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10
1:56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