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46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3년 전 (2023/4/07) 게시물이에요
내픽 아닌데 세마넴 무대보다가 처음알았거든 

목소리 좋은파트 다 이친구길래 관심생김...
대표 사진
익인1
0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스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04 갓성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무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무살 179cm 부산 금정구 출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조심스러워서 닮은꼴언급 못하겠지만 프듀2 내픽이랑 닮았다...얘 목소리가 너무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속사 위에화야ㅎㅎ!!! 목소리 진짜 좋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엨ㅋㅋㅋㅋ위에화 진짜 소나무구나 지금 순위 몇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저번주 까진 순위가 17위야ㅠㅠ오늘은 몇등인지 다음주에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와 미친 나는 무슨 정병존만 좋아하는 마가꼈나...?17등 유지라도 하길...아...진짜 생방은 가면좋겠다..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마 생방은 갈거야..!아마....혹시 승언이 마음에 들었으면 원픽 투표 같이하자 승언이 20살 소원이 데뷔래🥹 꼭 이뤄주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 원픽이 지금 간당간당한데 만약 생방 떨어지면....투표할게.......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고마워..그래도 쓰니픽도 꼭 생방 올라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그러니까...ㅠㅠㅠㅠㅠㅠㅠ내생각엔 회차를 늘려서 투표 더받는게 답인거같음 이대로 떨어지기엔 분량도 못받고 빛을못본애들이 너무많아 나도 최근에 처음알게된애들너무많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영석은 ㄹㅇ 밥 안준다는거 개웃기다
21:38 l 조회 1
기아팬 시즈니 도영이 커버곡 전주 듣는데
21:38 l 조회 1
도경수 진짜 극강의 효율성을 보여줌
21:37 l 조회 2
와나진짜 오늘 하루종일 홍승한 레드레드생각나서
21:37 l 조회 3
한 사람이 무명 아이돌을 1군 그 이상으로 성공시켰으면
21:37 l 조회 22
트위터 왜 영상재생이 안되지
21:37 l 조회 2
우리판은 비인기멤2
21:36 l 조회 34
지금 국대선수중 속시원하게 홍명보 저격하고 욕할사람도 없고 못할듯..1
21:36 l 조회 29
홍명보 땜에 클린스만은 까먹고 있었음 ㅋㅋㅋ
21:36 l 조회 10
와..유재석 100억 벌면 세금 41억 낸대.....1
21:36 l 조회 50
트위터는 찢어지게 가난한 걸 좋아하는거같음
21:36 l 조회 10
도영이 진짜 열심히 준비하고 갔구나
21:35 l 조회 11
너네는 보컬 취향5
21:35 l 조회 19
OnAir 도경수 ENTJ스럽다 정말1
21:35 l 조회 27
와 보플2 나윤서 실력 더 좋아졌네
21:35 l 조회 30
흩날리는 마늘 꽃잎 향이 나는거 같애
21:35 l 조회 8
본진 컴백했는데 음방 줄줄이 결방하면 개빡침ㅜ1
21:34 l 조회 14
같은 주제로 먼저 알려지면 더 잘하거나 좋아도 다른 멤버는 언급을 안하는구나 2
21:34 l 조회 31
여자연예인 공통점이뭐지?
21:34 l 조회 6
OnAir 마늘향이좋았댘ㅋㅋㅋㅋㅋ도경수 한국인인증1
21:3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