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96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6
이 글은 3년 전 (2023/4/11) 게시물이에요
내가 미는 9명에 위에화 4명이있는데,,,,,,, 

가능성이 많이 없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4명 데뷔 응원하는데 진짜 까알인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많아야 3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대 3명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들다는 의견이 많겠지만 난 가능성 없지 않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일단 투표하고 봐야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영이가 털기춤 출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생방 때 분할 타이밍이 피디맘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능성있어 5명은 좀 무리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솔직히 3명도 간당간당하게 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투표만 하면 가능해 주작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능성은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방때 분할로 내릴것같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아야3명 2명은 갈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많은게 3명까지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분할 영향 없을정도로 표가 많아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명도 많음 솔직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씨제이 입장에서 위에화 영향력 커지는 거 위에화 입장에서도 인재 뺏기는 거니까.. 연생들만 안타까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기는 분할 잘못 걸리면 표 분산돼서... 많아야 3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명은 될 거 같은데ㅜㅜ 4명은 피디가 sos 쳐서 무조건 내릴 듯… 그게 안되려면 순위가 엄청 높아야 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아야 3명 예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표분산때문에 어려울거같아 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3명도 간당간당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ㄴㄴ 3명도 힘들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컷 안해도 표 분산으로 힘들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표 분산 잘못되면 2명만 데뷔할수도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현실적으로 어렵지 그럴거면 그냥 위에화 그룹내는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둘이 데뷔가 너무 간당간당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난 솔직히 오히려 주작없어서
표수 많으면 가능하다고 생각함,,,,
분할로 자르겠지만 표 많으면 어떡해 데뷔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많으면 3명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엠넷놈들 티오는 왜 만들어놓는거임ㅠㅜㅜㅜ그럼부르질 말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한 소속사 영향력 커질까봐 그럴걸... 11명일 때 2명 초과도 싫어해서 2명까지 받았는데 9명에서 3명 4명이면 1/3이상이 한 소속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최대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명은 절대 안됨 표 나눠먹기도 그렇고 신영이가 기를 쓰고 떨굴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명은 몰라도 세명 가능성 있다고 봄 이제 주작도 못하는데 원픽때 올라갈지 어케 알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보란듯이 4명 데뷔했으면.. 주작도 못하는데 알빠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분할 세네번 때려서라도 어느정도는 조정할 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그래도 3명은 가능하다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명예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주작도 없는데 뭐 4명 데뷔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솔직히 찐으로 소속사 파이 걱정이면 둘로 끝내야지 셋 될 거면 넷 다섯도 받아줘 벌러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명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분할뜨는 거 신경안쓰고 최애만 투표하면 가능할수도 있음 신영이보란듯이 데뷔시키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네명이 누구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오, 유진이, 규빈이 그리고 지금 상황에선 리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유진 규빈 하오 리키(승언?) 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피디는 2명하고싶은 것 같긴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피디가 티오를 설계한 것 같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피디가 최대한 안 나오게할 것 같은데 마지노가 4명일듯ㅋㅋㅋ 투표만 잘하면 4명 나올 수 있다고 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한빈이랑 눈마주침 ㄷㄷ
18:30 l 조회 1
근데 여돌 여름곡은 평타만 쳐도 성적 잘나오는듯 좋게 나오면 대박이고
18:30 l 조회 2
하투하 최애곡 스타일이었는데
18:30 l 조회 3
아이돌들도 타돌 논란이나 이슈 알까?
18:30 l 조회 5
영화 정직한 후보 재밋나?? 라미란 나오는거!!
18:30 l 조회 4
필라테스 가격 봐줄사라아아암
18:29 l 조회 3
컴포즈가 뷔 모델쓰고 알려짐?
18:29 l 조회 8
레몬탱 오때???3
18:29 l 조회 17
팔자주름 쥬베룩이랑 팔자주름 필러랑 어떻게 다른거야?
18:29 l 조회 4
진짜 이안이 표정 잘쓴다ㅋㅋㅋㅋㅋ
18:29 l 조회 5
레몬탱 마지막 너무좋잖아는 누구파트임?
18:28 l 조회 24
나루토 보고있는데 옴니버스 스토리 구간 원래 지루함?
18:28 l 조회 11
공차에서 위에 코팅 제대로 안해줘서 흔들다 엎었는데 환불 요청 해도 됨?
18:28 l 조회 14
하투하 노래 좋다 운전할때 들으려고 플리 넣음ㅋㅋㅋ
18:28 l 조회 6
엽떡은 가격 올릴만해서 그러세요 싶음ㅋㅋ3
18:28 l 조회 43
하투하 수록곡도 좋당
18:27 l 조회 7
하투하 처음투성이.. 레벨 day1 생각남
18:27 l 조회 14
코르티스 주훈 아예 짧머도 언젠간 하려나?2
18:27 l 조회 16
에반 희승 노래 ㅇㄸ???5
18:27 l 조회 47
아 켄지가 살짝 쨍하게 디렉하는거 좋아하나1
18:27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