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86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3년 전 (2023/4/28) 게시물이에요
추천곡이라고 할 게 없이 다 좋은듯. 인기도 되게 많은가봐 최근곡중에 하나가 2n주 1위했대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국민가수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 일본에서 인기 거의 최정상급인가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진짜? 히게단 노래 또 날잡고 채굴해야겠구만.. 요새 좀 쉬었는데.. 노래 너무 좋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좋더라. 가사도 좋고, 멜로디 라인도 되게 잘쓰고, 코드 진행도 특이한 곡들도 많고, 어지간한 곡들을 보컬이 다 만드나봐 작곡 능력도 좋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시작이 직장인밴드? 그런거였다고 들었는데 능력치 오바임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자들이랑 축선 출신들이 옌스 아무리 못했다고 아무리 까도 국민들 눈에 다 보이지 않아?
17:55 l 조회 4
축구보느니 미국야구 보는게 좋겠다
17:55 l 조회 11
걍 홍명보 머릿속이 이해 불가능의 영역이고 옛날부터
17:55 l 조회 2
새로 돌 잡았는데
17:55 l 조회 9
지오디 항상 나이 가늠할때 재민이 기준으로하는거
17:54 l 조회 9
7살 어린이 몸으로 새 삶을 살고싶다1
17:53 l 조회 15
???팔로하던 보석가게 계정이 아동포르노 알티했어11
17:52 l 조회 94
한국 미감이 뭔가 심각하게 무너진것같음2
17:52 l 조회 63
원빈 어제 라디오에서 말한 쪼있다는거2
17:52 l 조회 70
른셔틀이 진짜 있긴 있더라... 5
17:52 l 조회 36
2세대 팬들아 너네도 팬싸에 30대 40대 많아?10
17:51 l 조회 43
대기업에서 데뷔조까지 갔다가 본인만 안되면 멘탈 엄청 힘들까?3
17:51 l 조회 34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17:50 l 조회 25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8
17:50 l 조회 43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7
17:49 l 조회 66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
17:49 l 조회 12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
17:49 l 조회 12
앤톤 너무 잘컸다…6
17:47 l 조회 60 l 추천 6
라이즈 최근무대보는데 엔톤 되게 늘었네?!
17:47 l 조회 57 l 추천 5
체조 토롯코 1층이랑 2층 사이로 돌아?11
17:47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