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04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9
이 글은 3년 전 (2023/4/29) 게시물이에요
탑급 아니면 3-400정도고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컷을 아는데 1군이면 5-600으로 안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 5-600으로 끝나면 얼마나 조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업데이트 안된 것 같은데… 더 써야돼 ㅎㅎ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세븐틴....? 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내 어떤 문장에서 그렇게 느꼈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분들 아니야 ㅋㅋㅋㅋ 그리고 아이돌 언급은 안하는게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은 탑급도 아닌데 5 600쓰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나같은 사람은 평생 못가겠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왕…한번쯤가보는게 버킷리스트였는데못하게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까 글에 천 넘게 쓴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1군 소리 듣는 남돌들 팬싸 후기 뜨는거 보는데 얼마나 쓰셨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군 더 써야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한번에 그정도야? 그런거 하나도몰라서 놀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컷수 오른거 팬들이 엄청 많이 사서보다는
팬싸업체가 마음대로 팬싸컷 정해서 그런거라 진짜 괘씸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그정도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 나 더 써서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이 문화 기형적인거 같다..ㅎ 초년생 대기업 월급도 5-600이 안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걍 운빨인거지. 운 좋으면 앨범 하나만 사도 그냥 붙는거고 아니면 돈을 많이 써야하는거고.. 대기업에 입사지원자가 몰리듯이 인기돌일수록 팬들이 몰릴뿐인데 그걸 기형적이라고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추첨 요즘 없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도 아직 추첨 하는곳들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순진하네 애초에 넌 응모도 해본적 없지? 당첨된 적이야 당연히 없을거고ㅋㅋㅋ 그러니 저게 기형적인 구조란걸 모르지. 요즘 1개로 당첨되는데 없어 말로는 운이다 추첨이다 하는데, 애초에 구매순으로 뽑아요 이렇게 말하는게 공정거래위반이라 말로만 저렇게 하는거임. 그냥 투명하게 구매순으로 8-90프로 이상 뽑음 그러니까 컷이란게 존재하는거고. 걍 니가 구조 파악을 제대로 못한 것 뿐이야 무슨 운ㅋㅋㅋㅋ 1군이 아니라 몇백은 안썼지만 팬싸 당첨돼서 가봤고 하도 대기시간이 길어서 주변 사람들이랑 말 섞다보면 몇개샀는지 다 터는데, 니가 말하는 운같은 건 없음 가본 사람들은 알지. 가본 사람이 이 문화가 기형적이라는데 웬 운이래ㅋㅋㅋ 꼭 잘 모르는 사람들이 이런 멍충한 소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넌 좀 진정해야겠다. 니말도 읽어보고 나도 더 찾아봤는데 요새는 구매순으로 뽑는 곳이 대부분이다보니까 너 말도 어느정도 일리는 있고 나도 그런 문화는 문제라고 생각해. 다만 아직도 추첨으로 뽑는 곳 있고 나도 운 좋으면 3장 사고 당첨 된적도 있어. 그리고 니 말이 맞다고 해도 그건 돌판문화가 기형적인것도 있지만 그보다 앞서 우리나라 상술문화의 문제점이라고 생각해 나는. 굳이 돌판이 아니어도 관광지고 유명한 곳이라고 다른곳보다 몇배나 비싸게 팔아먹는 곳이 한두군데가 아니잖아. 그런 한국인들의 기형적인 문화가 극단적으로 나타난게 돌판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그래서 그 이기적인 상술로 인해 팬덤문화가 기형적이게 변했다 내가 이 말 한건데 뭔 다른소리 하는 척임 내가 언제 팬들 탓함? 당연히 돈에 미쳐버린 기업들이 문제지 내가 하고싶은 말이 그 말인데 말귀 못알아먹고 딴지걸고 있어... 3장ㅋㅋㅋㅋ무슨 팬싸를 10년전에 가봤나 3장으로 당첨이 되면 어떤 바보가 500만원 600만원 어치를 사? 그 사람들은 머리도 없대? 현재 상태가 어떤지 몰라서 찾아볼 정도면 쓸데없이 말 얹거나 가르치려 들지를 마 내가 한 소리랑 똑같은 소리하면서 가르치려드는거 보니 걍 댓글 이해도 못하는 듯... 뭔가 아는 척을 하고 싶거든 타인의 댓글부터 제대로 이해하고 답글달길 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5에게
당영히 3장으로는 당첨이 힘드니까 몇백장 사는 사람이 더 많겠지. 나는 그래도 아직 랜덤으로 뽑는곳도 있다는 소린데 왜이렇게 공격적이야.. 너나 뭔아 아는 척을 하고싶으면 타인의 댓글부터 제대로 이해하고 답글달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7에게
진짜 지능... 무슨 일 이 문화 진짜 기형적이다 한마디 했는데 아는 척 말 얹으며 운이다 세상 모르는 멍충한 소리 하면서 가르치려든거 너야 대부분이 랜덤이 아니니까 몇백씩 쓰는거 맞는데 말귀 못알아듣는 것도 정도가 있지 진짜 멍충한건 답도 없음 하긴 멍충하니까 남 답글 복사 붙여넣기나 하고 앉았지 쯧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몇년전에 1군 팬싸 70 80 95 세번 넣어서 다 됐는데 요즘은 장난 아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 5-600도 힘들어..앨범값도 엄청 올라서ㅠ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n년 전에 200써서 1군 아이돌 팬싸갔다는 얘기들었었는데 이젠 안 유명한 아이돌한테 200써서 떨어졌다는 얘기들음... 다들 앨범을 많이 사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00보다도 더 써야된다고???? ㄷㄷ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팬싸가는사람 부럽지도 않음 걍 딴 세상 이벤트같앜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난 평생 시도도 못해볼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분 정도 보겠다고 그 돈을,,,진짜 현타 안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지도 있는 아직 연차 많이 안 찬 그룹이 5,60이던데 인지도 없어도 그렇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우리도 그렇게 유명한급 아닌데 1:1영통 2-300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기 왜케 모르면서 댓글이나 글 쓰는 사람 많은 거 같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군은 5-600으로 택도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1군에 100만원 쓴적있는데 당첨 안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멤버 전원 아니였고... 운차이도 있겠지만 쉽지않구나 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 영상 스토리에 올려도 되나?
20:52 l 조회 2
보넥도 아디오스 좋다
20:52 l 조회 2 l 추천 1
투어스 무대효과 개이뻐
20:51 l 조회 2
아니 근데 기자회견 그 유체이탈 화법 또 들을 생각하니까
20:51 l 조회 2
홍명보 귀국하지 않는다는거 찐이야?
20:51 l 조회 7
혹시 뉴진스 get up 같은 분위기의 노래 케이팝에서 더 있을까?
20:51 l 조회 3
OnAir 생존 어딜까
20:51 l 조회 4
진자 유난유난 개유난
20:51 l 조회 22
와 이거 성찬 미쳐따..
20:51 l 조회 22
이런거 남돌이 그랬으면 진작 플 탔을텐데4
20:50 l 조회 72
엄마는 내가 돈이 엄청 많은 줄 아나봐1
20:50 l 조회 35
김부장 재밌다길래 보는데 1
20:49 l 조회 46
축구러버 초딩들 오늘 축구소식 듣고 우는 영상들 슬프네ㅠㅠ
20:49 l 조회 14
난 ㅈㅉ 방탄 뷔 날티 스타일링 했을때가 제일 좋아2
20:49 l 조회 28 l 추천 1
유튜브 멤버십 갱신 하루 전에
20:49 l 조회 8
유로파 우승했을때로 돌아가고싶다...2
20:47 l 조회 21
차대절 생각보다 비싸다
20:47 l 조회 13
응원봉 연동알바하면서 내 핫스팟 나눔했다…
20:47 l 조회 26
정리글 2026 멜뮤 마마 예측 (~6/27)
20:47 l 조회 127
알제리 축구 오늘 살린 선수가 국민영웅 이라네..
20:4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