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20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59
이 글은 3년 전 (2023/4/30) 게시물이에요

[잡담] 강민희 마라탕 ㄹㅇ 이렇게 시킨거야?? | 인스티즈 

 

마라탕에 고기가 없고 청경채 , 팽이버섯만 가득…
대표 사진
익인1
뭐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 시켜봐서 그랬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이 댓글 ㄹㅇ 빡친 덧 같아서 너무 눗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무서워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ㅋㅌㅌ 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이거 개처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싸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개웃김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낰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왜케웃기지 이댓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ㅋㅋㅋㅋㅋㅋㅋ 워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식가지거 장난치는 줄 알고 빡친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미챳나 개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뭐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브샤브다 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몰라서 그랬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백탕은 아니어도 1단계로 청경채 팽이 숙주만 먹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지어 백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앗....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깔나게 시켜주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아이돌이라 다이어트 하느라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뜬금포 궁금증인데 백탕에 저렇게 시키면 다이어트 식단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민희 다이어트 중 아님
비건마라탕 아님
원래 저렇게 먹는 애 아님
소고기무국 아님
걍 바보라 주문 잘못한 거
맑은탕을 '맑고 맛있는 탕!' 이렇게 알아먹어서 저렇게(...) 주문함
결론 : 바보강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아련한 점이 개웃갸 본인도 원치 않은게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민희 마라탕 꾸준히 언급되는거 웃겨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살짝 누룽지탕 느낌도나고 웅 맛있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맑은탕이라 써있어서 그랬댘ㅋㅋ큐ㅠㅠㅠ 고기도 그냥 주는건줄 알고 추가도 안함 이 바부강쥐야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청경채국 아닙니다 다이어트 아닙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마라탕은 한 번 실패하고 그 다음부터 잘 먹는것이지..근데 국물 너무 맑아서 웃김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되게 나같다ㅋㅋㅋㅋ나는 마라탕 말고 공차 처음먹을때 펄추가 안하고 당도 30인가?그렇게 먹은거 생각났음ㅋㅋ큐 안타까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 배춧국 아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기야ㅜㅜ 아이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치겠다 진짜 내가 옆에서 같이 주문해죠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바부 아녘ㅋㅋㅋㅋ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근데 원래 맑은탕은 고기도 안 들었오...? 마라탕알못이라 잘 모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장마다 다른데 주는 매장도 있고 따로 추가하는 매장도 있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지금뭐하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심지어 백탕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건샤브샤브아니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라없는 마라탕아니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백숙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게머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탕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맑은 탕 맛있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강미니 내가 대신 시켜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이렇게 맛없게 생긴 마라탕 처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만의 웃수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샤브샤브 아니냐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이게뭐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건 ..탕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첨부 사진이정도는 되야 마라탕이라고 할수있쥐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이시간에 너무해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게무양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처음시켜봐섴ㅋㅋ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첫댓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히는거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저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먼맛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누가 민희 마라탕좀 대신 시켜줘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바부강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얘 웃수저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니 가까운 편의점이라도 알려줘봐... 다시 시켜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뭔가 맛있어보인다 밥말아먹으면 맛있을 것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마라탕 먹고 배탈 났을 때 저거 시켜 먹을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국물이 왜 맑아 저렇게? 보통 백탕이어도 뽀얗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부터 댓글까지 웃김 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맑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템플스테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ㅋㅋㅋㅋ저거는 마라 도 아니잖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사골국같앸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저 정도면 마라탕이 아니고 그냥 탕 아냐?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맛 어떨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라맛은 없어도 맛은 있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ㅋㅋㅋㅋㄱㅋㄱㄱ첫댓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바부강쥐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 개웃기다 강민희 진짜 웃수저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걍 야채육수 내려고 끓인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맛은 있었는지 궁금해 그래도 고기국물?이라 간만 맛으면 맛있을거같기도 하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사장님이야말로 만들면서 갸우뚱했을법한 비주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요즘은 잘 주문해서 먹는디 궁금하다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너 말랐는데 밥 왤케 맛나게 먹어1
23:52 l 조회 12
어그로 끌려다가 실패해서 글삭하는게 제일 공수치와
23:52 l 조회 8
이때싶이라고 해도 할말없지만
23:52 l 조회 18
지금 당장 당근에 감독할사람 구하는게1
23:52 l 조회 19
제왑이 소속사중에 제일 착한느낌인가?1
23:52 l 조회 13
2010년이랑 비교하지마셈
23:52 l 조회 9
장터 6/26 금요일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사례O)
23:51 l 조회 6
진지하게 사생 될까 고민중9
23:51 l 조회 34
아따아따 단비가 우리나라 출산율에 영향을 줬을거라고 하는데 그런거같아?2
23:51 l 조회 16
라이즈 숙소라방 치고는 너무 조용했음3
23:51 l 조회 67
성찬 이거 코에 피 흐르는거 맞지?4
23:51 l 조회 47
예전에 카타르 월드컵이 진짜 재밌었는데2
23:51 l 조회 19
연예인 자아 없는게 젤 빨기힘든듯
23:51 l 조회 14
사실 아직도 안 씻었어5
23:51 l 조회 13
애초에 왜 90년대 국대하시던분들이 위원하는지를 모르겟음1
23:51 l 조회 14
성찬이 일등 톤프 모먼트 나올 때마다 너무 웃김 ㅠㅠ ㅋㅋ2
23:50 l 조회 25 l 추천 2
그냥 축구 이때로 돌아가자 8
23:50 l 조회 39
하트 날리면서 빵댕이 흔드는 정국이ㅋㅋㅋ1
23:50 l 조회 12
원빈 장발 잘생이 더 크다고 생각하는데7
23:50 l 조회 38
남 후려치는 화법으로 비교덕질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한거같음1
23:5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