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76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1
이 글은 3년 전 (2023/5/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5/12일 오후 8시 선예매  

5/15일 오후 8시 일반예매  

*예매처 YES24* 

 

1. 팬클럽 가입하려면 SMTOWN&STORE 들어가서 celeb에서 girs’ generation 눌러서 S♡NE-ACE Membership 적힌 거 구매하면 됨 

2.구매하고 광야클럽 앱 깔고 로그인 해서 ACE 업그레이드 코드 입력하면 됨  

그리고 코드는 바로 오는 게 아니라 하루정도는 기다려야 될 수도 있음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하는 게 좋음) 

 

선예매 하기 전에는 !무조건! 5/10 오후 12시부터 5/12일 오후 12시까지 ACE 회원인증까지 완료해야 선예매 가능함! 

 

+자리 상관 없이 예매하고 싶으면 일반예매로 하면 되고, 난 무조건 가까이 좋은 자리에 가고 싶다 하면 선예매로 가면 되는데 3년 반만에 열리는 콘서트라서 일반예매 자리 있을까? 물어본다면 우리도 장담 못 해 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스마트티켓 관련]
어플 이름 - 티켓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내자리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천사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매는 어디서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에 적혀 있어! YES2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 왜 저걸 못봤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전에 티켓팅 며칠 전에 에이스 가입 막았던 것 ㅅ같은데 공지에 없으면 안 그러는 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근데 혹시 모르니 선예매 인증 전에는 에이스 구매하는 게 나을 듯! 쨌든 그걸 구매해서 인증을 해야지 선예매 티켓팅을 할 수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가입비도 드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3.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리 고마워 친절한 쓰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말도 안 돼 진짜 어플 이름이 광야클럽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얍..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회원인증을 소시 팬미때 했었는데 이번에 또 해야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이건 태연 콘서트 예매하려고 팬클럽 에이스 회원인증을 해야되는 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번에 공연 모바일 티켓이라는데 티켓엔이라는 어플 설치하고 또 해야하는거 있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켓앤 어플 말고는 따로 없을 걸? 스마트 티켓이 예매 직후에 YES24 회원정보 전화번호로 발송 된대 그거만 따로 잘 받으면 되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탱콘 숨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이스 회원인증도 광야클럽 앱에서 하면 됑 ?! 방금 에이스 회원권 사서 등록했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원인증은 YES24 10일 오후 12시부터고, 광야클럽에서 코드 입력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야클럽 MY 커뮤니티 내 오른쪽 상단 MY 프로필에서 ACE 업그레이드 클릭, 구매한 ACE 멤버십 코드 등록하면 됩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친절하다 행복한 어린이날 보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질문 있는데 코드 확인 누르니까 자꾸 선물하기가 뜨는데 오류인걸까 ?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에게 선물하기 하면 될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이거 뜨는게 맞는거구나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스마트티켓 관련]
어플 이름 - 티켓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내 어금니 썩기 전에 꺼내보자 ㅈㅂ 내 자리 있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이번에 수수료 얼마인지 알아??3천원이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4천원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19 말대로 3-4천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웡! 지류티켓 아니면서 스ㅜ수료 비싸네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원래 스엠은 공식키트가 없어..? 탱콘가고싶어서 소원공식가입햏는데 키트없이 3.5 인게 실화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이제 키트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비싸다..ㅎㅎㅠ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반예매....ㅎㅎ 걍 팬클럽 가입할게요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 탱콘 진짜 가고싶은데 팬클럽 가입 고민중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혹시 코드는 어디서 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스토어에서 결제한 거에 코드 뜰텐데 그게 조금 걸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이렇게 뜨는거여도 아직 안 된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드확인 눌러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선물하기 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나에게 선물하기 하면 될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아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쓰니야 에이스 회원 인증까지 끝냈는데 그럼 그냥 선예매 하면 되는 거지? 또 뭐 할 거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광클 앱 깔아서 코드 등록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그럼 10일 오후 12시부터 12일 오후 12시까지 YES24 태연 콘서트 예매창에서 회원 인증 해야돼! 그걸 해야지 선예매 할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아하!!!!! 너무너무 고마워 슴 티켓팅은 처음이라 ㅠㅠㅠㅠ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인증 하는 거 잊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응응 고마워ㅋㅋㅋㅋㅋ 꼭 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친절하게 경쟁자를 늘리는 김쓰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돼...숨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숨겨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숨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짱친절해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양도관련해서 : 회차당 1인 2매 티켓팅 가능한데 모바일 티켓이라 1매만 가지고선 양도 불가해 ~~~ 같은 회차 2장 가지고있을시에 나머지 1장을 티켓앤 앱 기능으로 전달하기=양도 가능! 호옥시나 양도받을 생각이나 양도할 생각을 가지고있다면 잘알아보고해야됩니닷 본인표로 가는게 젤 좋겠지만...! 쓰니 정리 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티켓 전달 기능은 1번만 사용 가능하다는데 이게 회차당 1번 일까 아님 이틀 통틀어서 1번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회차당 1번으로 알고있오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돼 숨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 이럴 줄 알았으면 키트있을 때 가입할거류ㅠ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야 나 제발 살랴줘 너무 떨려어 콘서트 자체가 처음이라 심장 터질 거 같아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슴스토어에서 소원멤버십 사서 코드 온거 광야클럽에 등록했오!!!

질문1.
위에 한게 ace회원인증인건가?!

질문2.예사 회원인증은 10일에 하는거고,
이 외에 더 해야되는거 있오?
티켓팅은 다른사람이 대리티켓팅 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늦어서 미안ㅠㅠ 광야클럽에 코드 인증 했으면, 10일 12시 이후에 ACE 인증 하면 되는 거고! 티켓앤은 스마트티켓이라서 티켓앤 앱 미리 깔아 놓는 게 좋을 것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고마워!!
미안한데 하나만 더 물어볼게ㅠㅜㅠ

내가 트윗으로 선예매 4일꺼 댈티를 맡겼는데

다른 사람이 선예매 3일꺼를 댈티 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각 다른 날 선예매 말하는 거지? 양일? 1회차당 1매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웅웅

익1은 3일거
익2는 4일거!

아 진짜 고마워!!!
갑자기 올콘 욕심까지 차올라서 미치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6에게
나도 올콘 할 예정이야 경쟁자이지만 꼭 공연장에서 만나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에게
죠아죠아 탱랑하는 쓰니도 올콘 가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저번에 소시 팬미 선예매로 갔었는데 코드가 그 막 코드 no - 이름 - 생년월일 - 가입년도 그 코드를 10일 이후에
인증하면 되는거야???? 마침 기한이 23년 8월까지라 또 가입안해도 되는거 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코드 말고 예매하기 전에 ACE 인증 하는 거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게 이제 10일 이후에 뜨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거 잊지말고 꼭 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마워 꼭할겡 유효기간 8월까지라 다행이다 ㅋㅋㅋ ㅠㅠㅠ 작년 팬미로 끝나지 않는구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확실하지 않은걸로 패는애들이 젤 어이없음
21:50 l 조회 1
드림
21:49 l 조회 9
젭티비씨 망하면 저 채널권은 누가 사갈 수 있나
21:49 l 조회 5
저렇게 작은 아기강아지도 경매내놓고 안 팔리면 번식장 가는거 잔인하다
21:49 l 조회 13
이상원 뿔테안경 쓴거 개잘생김ㅋㅋㅋ2
21:49 l 조회 12 l 추천 1
나는 덕질하면서 기분 진짜 묘할때가 트위터 새로고침하는데 아무것도 안뜰때1
21:49 l 조회 7
위버스 탈퇴했다
21:48 l 조회 36
장발 원빈 기타 소취2
21:48 l 조회 35
브리즈분들 라이즈 팝업 네이버예약은 끝났나요ㅜㅜㅜ2
21:48 l 조회 28
ㅋㅋㅋㅋㅋ뭐만하면 여돌 루머 확정짓는 애들은 뭔 배짱일까 대체..
21:48 l 조회 14
넷플 홈캠 재밌어??
21:47 l 조회 5
정국팬들아 우리 눈알걸어?7
21:47 l 조회 45
성찬 뭔가 인피 성열닮음5
21:46 l 조회 72
헐 캐릭캐릭 체인지 리메이크되나봄 ㄷㄷㄷㄷㄷ
21:46 l 조회 42
엘베잡고 기다려주는데 힐끔 쳐다보고 씹는거 왜케ㅋㅋ
21:46 l 조회 19
허위신고했다고 한달신고정지 먹었네
21:46 l 조회 48
이런 짤 보면 아이돌도 아무나 못 하는구나... 하고 체감함1
21:46 l 조회 155
태연팬들 떡밥떠도 확신못하는거 웃프다ㅋㅋ쿠ㅜㅜ2
21:45 l 조회 32
내 최애 남돌이고 3년차쯤 됐는데 제발 컬러렌즈 적당히 끼셈 제발..4
21:45 l 조회 43
홍승한 레드레드 개웃기다진짜6
21:45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