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687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2
이 글은 3년 전 (2023/5/06) 게시물이에요
진짜 식당도 저렇게 다 직접 만들지는 않겠다 TV보면서 생각했는데 다 진짜 사는거 없이 직접 만들더라 

심지어 팥도 직접.....
대표 사진
익인1
거기다 본인들도 과몰입해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 밤새서 준비하지않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오히려 난 더 재밌긴했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릇빼고 다 만들었다 하고ㅋㅋㅋㅋㅋ 방송으로는 잘된듯ㅋㅋㅋㅋ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좋았음ㅋㅋㅋㅋㅋㅋ 멤버들자체가 엄청 진심으로 열심히하는 분위기라 너무 좋았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다 밤 세다시피 일주일을 장사하길래 저거 괜찮은건가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본인들이 자초할때마다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용볼 파르페맞나? 그거 튀일도 직접 하고 그래서 맛있어보이긴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열심히 준비했는데 환경이 안 도와주는게ㅋㅋㅋㅋ냉국수 준비했는데 비오고, 이제 적응하니까 한식에서 양식으로 바꿔버리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보는 재미아닐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잔업의 잔업 막이러는게 안쓰러우면서도 본인들이 텐션올려서 하는게 웃기고 보기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힘들어보이긴했다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ㅠㅠ 팥도 뭔 4시간서서 저어가며 쑤고 돈까스도 한장에 30분씩 망치로 두들겨야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야 좀 차별성이 있잖어ㅋㅋㅋㅋㅋ 비전문가들이 하는건데 수제라도 해야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강식당 너무 재밌어서 몇번을 봤는지 모르겠음 대사도 다 외워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다 다들 겁나 열심히함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끝나고 숙소오면 다들 쉬고싶어하는게 보였는데 다음날 재료 준비한다곸ㅋㅋㅋㅋㅠㅠㅠㅠ 그래도 시청자입장에선 너무 재밌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퇴근하고나서도 반죽 만든다고 몇시간동안 반죽 밟고.. 디저트부는 팥도 쑤고 용볼도 만들고.. 진짜 너무 웃겼음 ㅠㅠㅋ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는데 진짜 걱정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릇빼고 다 만들었었지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진짜 재밌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만드는 사람들은 힘들었겠지만 보는 나는 그 잔업하는 거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힘들어서 텐션 올라가고 노래 틀고 하는 거 진짜 재밌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그래서 더 기억에 남고 재미있었어 그게 예능임 출연자들이 안스럽긴 했지만 지루한 부분도 없고 꿀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콘 국내 선예매 더더더 활성화됐음 좋겠다
18:46 l 조회 1
아 미틴 원장(혐오주의)
18:45 l 조회 10
도마도마 챌린지 가사 ㄹㅇ 이 뜻이야??
18:45 l 조회 12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왜 저러는거임?
18:45 l 조회 22
투바투 수빈 휴닝카이 개발그림으로 알티탄거 개웃김
18:45 l 조회 12
투바투 수빈 그림 그리는 영상? 뭐야?2
18:45 l 조회 3
젭티비씨 안망햇음 좋겟어ㅠ1
18:44 l 조회 15
소통 일주일에 두번 오는 건 어떰?2
18:44 l 조회 25
얘들아 카트라이더 다시 부활한대........!!!!
18:43 l 조회 17
난 소통주기 신경 안쓰는 편이엇는데
18:43 l 조회 18
원빈 진짜 다르다1
18:43 l 조회 37
숀 웨이백홈 뮤비 보는데 엄청 촌스러운데
18:43 l 조회 17
태연이 만찬가같은 분위기 노래 부른적 있어?
18:43 l 조회 8
박은영 정호영 REDRED 챌린지 실존
18:43 l 조회 18
장터 오늘 엔드림 팬미팅 용병 구해요9
18:42 l 조회 24
이거 우리나라에도 도입해야하는거 아님??
18:42 l 조회 30
헐 흥흥흥 챌린지 탐났는데 은석이랑 하다니!!!!
18:42 l 조회 33 l 추천 1
역시 빈수레가 요란하다더니 오만 노이즈마케팅하더니
18:41 l 조회 38
태연이 리메이크 한대서 만찬가 처음 들어보는데1
18:41 l 조회 46
스키즈네는 콘서트 가격이 좋다.,
18:4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