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35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6
이 글은 3년 전 (2023/5/10) 게시물이에요
일찍 데뷔해서 이미 기획비용 회수 다했나?
대표 사진
익인1
뉴진스가 젤 빠른걸류 알고있는데 기사도 났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브 재무표에 아직 적자로 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자여도 정산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브돌 팬인데 그거랑 상관없이 회사가 가수한테 정산해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적자는어디서본거?돈을그렇게 버는데 적자겠냐 그리고 회사가 적자나던말든 직원들월급은줘야함 안그럼 임금체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해외레이블 인수 해서인거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기들이 받아서 사고싶은거 샀다는데 그건 회사 얘기고 정산은 받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ㅇㅎ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스파도 피셜은 없는데 정황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리가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뉴진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걸그룹? 전체 4세대면 당연히 아닐 거고 걸그룹 중에서도 아닐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테이씨도 재작년인가, 작년에 곧 정산할 거라고 했고 지금쯤 달성하지 않았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그 이후에 파피랑 잘돼서 정황상 받았을 가능성이 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뉴진스는 유퀴즈인가에서 얘기했고,
에스파도 음반, 음원 판매량을 빼고 보더라도
콘서트 규모 보면 정산 못했을리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수민이가 정산 받고 부모님 뭐 사드린 썰 라디오에서 풀었었음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겠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진스도 키링샀다는 이야기 한 적 있고 카리나도 부모님 차바꿔드렸다는거 보면 에스파도 정산받았단거라 아이브만일리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다른 그룹들도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세대면 진작에 정산 받은 그룹들 많지ㅋㅋㅋㅋㅋ
아이브 데뷔도 전일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2000년대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겠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 겠냐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글 쓰는 애들 진심 궁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ㅋㅋㅋㅋ 엔믹스도 데뷔앨범 내고 바로 정산받았다는데 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겠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댓글 그만달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브 올려치기하느라 애쓴다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급 어그로 팬코에 속는거도 지능문제다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우 이런 지능으로 어떤 4세대 여돌 팬이실지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럴리가 없잖앜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돌만 말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휴 이런 글 반응을 왜 해줌ㅋㅋㅋㅋㅋ 대체 ㅋㅋㅋ답답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요즘은 대부분 바로 정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 써놓고 사라진거 보니 역시 어그로군 큰방 국룰이여 글써놓고 답변 받으면 사라지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런글왜쓰는거임?팬인척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옛날엔 찐 탑급 아니면 정산 늦어졌지만 요즘은 안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형은 걍 바로 정산임 여기서 조공 안 받고 망.돌 소리 듣는 대형 남돌들도 데뷔 몇 개월만에 죄다 명품 시계 차잖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런애들 몰라서물어보는거아니란거알면서 왜이럼 댓금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ㄱ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
에스파도 있음
SM은 데뷔하면 바로 정산 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세대 아이돌들이 데뷔한지 얼마나 오래됐는데 아직도 그걸 정산을 못받았겠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나 일한거나 빨리 정산됐음 좋겠다 대표님 월급이 아직 안들어왔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큰 회사들은 다 정산해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이거 성찬 미쳐따..
20:51 l 조회 8
이런거 남돌이 그랬으면 진작 플 탔을텐데
20:50 l 조회 23
엄마는 내가 돈이 엄청 많은 줄 아나봐1
20:50 l 조회 32
김부장 재밌다길래 보는데 1
20:49 l 조회 41
축구러버 초딩들 오늘 축구소식 듣고 우는 영상들 슬프네ㅠㅠ
20:49 l 조회 12
난 ㅈㅉ 방탄 뷔 날티 스타일링 했을때가 제일 좋아2
20:49 l 조회 22 l 추천 1
유튜브 멤버십 갱신 하루 전에
20:49 l 조회 8
유로파 우승했을때로 돌아가고싶다...2
20:47 l 조회 19
차대절 생각보다 비싸다
20:47 l 조회 13
응원봉 연동알바하면서 내 핫스팟 나눔했다…
20:47 l 조회 26
정리글 2026 멜뮤 마마 예측 (~6/27)
20:47 l 조회 113
알제리 축구 오늘 살린 선수가 국민영웅 이라네..
20:47 l 조회 23
이름 별로 없는 배우였는데 세번 연속으로 터지면 탑배우같음?3
20:47 l 조회 23
메가커피에서 봤는데 이거 모델 누구야????2
20:46 l 조회 168
홍명보 돈 못받게하는법 없음 ?
20:46 l 조회 10
원빈이 프로같고 멋지구마3
20:46 l 조회 51
여익들 브라 입으면 부유방 나와 안나와???2
20:45 l 조회 43
아니 이거 덮머 맞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139
투어스 이번에는 멜뮤 갈수 있나...2
20:44 l 조회 56
트위터는 홍경 왤케 좋아해?4
20:44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