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4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나 지관통이 너무 많아지고..

이제 여름이니까 벌레 걱정도 돼서 ㅠㅠ

자리 차지하는 거 좀 줄이고 정리하려는데 어떻게 정리해 다들?ㅜㅜ

그 예전에 브로마이드 클리어화일? 같은거 팔았던 거 같은데... 가격 비쌌던 걸로 기억하거든......

다들 어떻게 정리하니 팁좀주라....

대표 사진
익인1
화구통!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화구통 사이즈 어떻게 돼??? 몇장 정도 들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특대 샀는데 지금까지 몇장 넣었는지는 기억이 안난다ㅜㅜ근데 꽤 많이 들어가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화일! 근데 비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사용중인 화일 정보 좀 줄 수 있을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구통 특대사이즈 가격 좀 있긴 한데 많이 들어가고 자리 차지 별로 안해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구통이랑 화일 중에 고민 중 ㅋㅋㅋㅋ 화구통은 지관통처럼 어쨌든 둥글둥글하니까 어딘가에 보관하기 좀 힘들거 같아서 ㅜㅜ 근데 화일도 크기가 너무 크니까 마찬가지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옷장 구석에 세워놨어 어차피 자주 꺼내보는건 아니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화구통이랑 a2사이즈 파일이랑 둘 중에 고민된다... 나 2세대부터 돌덕질했고 팬싸도 많이 다녀서 브로마이드 진짜..진짜 많거든?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파일!!! 자리차지 덜 해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a2랑 a1 중에 뭐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a2~~ a1은 너무 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a2 파일에 정리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아이돌들은 a2 될 거 같은데, 옛날 아이돌이 a2에 들어갈 지 고민되네 하나씩 사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a1파일 쓰는데 파일 케이스는 안사고 그냥 세워뒀더니 파일이 힘이 없어서 그런지 밑부분이 계속 휘더라고 살 거면 케이스도 사는 걸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파일 케이스?
지금 a1 파일 케이스 검색하니까 딱히 안 나오는데 ㅠㅠ 도면 홀더 이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보관 케이스치면 나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진짜 배보다 배꼽이 크네 ㅋㅋㅋㅋ 케이스가 5만원 하..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어 생각보다 비싸 그래서 약간 후회중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이소 화구통ㅋㅋㅋㅋㅋㅋㅋ 와장창 넣어서 구석에 세워놨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아니 나 벌레 막는단 점에선 화구통도 좋은데, 지관통이나 화구통이나 똑같이 원기둥 형태니까 보관이 힘들 거 같아서.. 지금 지관통도 둥글고 미끄러워서 보관하기 힘들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관통은 원 면적이 좁아서 잘 쓰러지고 그러는데 화구통은 안넘어지더라 착착 모아서 넣으면 은근 많이 들어가서 괜찮더라고! 구석에 넣어놓으면 깔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kbs랑 jtbc 중계권 산것때문에 더 악심품고 홍명보 깔듯
19:45 l 조회 1
마라엽떡시킬건데 뭐 추가하면 맛잇어
19:45 l 조회 3
부산익들아 요즘 날씨 어때?
19:45 l 조회 6
아 성찬이 왤케 웃기지1
19:45 l 조회 15
내 남돌 인스타 사진 찍어주는 사람이 이걸 꼭 봤으면 좋겠다
19:44 l 조회 26
티링 직링됨?
19:44 l 조회 5
레이디 두아 ㅂㄹ엿어?
19:44 l 조회 12
앤더블 도배 한명인가보네5
19:44 l 조회 30
리센느 리브 너도? 나도! 유행어로 계속 미나보네 ㅋㅋㅋㅋ
19:43 l 조회 10
정한 어제전역한사람 비주얼맞냐
19:43 l 조회 4
귀염상 남자 본 적 있어? 포동포동하고
19:43 l 조회 9
영화 <아무도 모른다> 유튜브 요약본으로 봤는데
19:43 l 조회 14
하이라이트 공식 인형 온다!!5
19:43 l 조회 25
난 아이돌도 실력 당연히 중요하다 생각함2
19:43 l 조회 16
킥플립 팬 있어? 동현
19:42 l 조회 6
웨이크원은 제베원 푸쉬 안해주나10
19:42 l 조회 82
디퍼슈 7센치 굽운동화 신어본사람1
19:42 l 조회 10
최현욱 최민식 나오는 넷플드 보는데 내용 개충격적이네...6
19:41 l 조회 75
아 어제 축구지고 어떤 편의점 점주가 "홍명보 출입 금지" 붙여놨다는 글 보고 빵터짐1
19:41 l 조회 22
뭔 노랜지 아는사람?ㅜ2
19:4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4